- 주디스리버, 각질제거∙진정∙보습∙영양까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가을철 환절기로 호흡기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에도 비상이 걸렸다.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는 피부를 쉽게 지치게 하는데, 특히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며 피부를 극심하게 건조하게 한다.이 때 보습 관리에 힘쓰지 않으면 각질이 일어남은 물론 피부결 손상과 주름까지 야기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 보습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극 없이 꼼꼼한 각질제거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 케어가 중요하다. ㈜쏠렉의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수부지 피부를 위한 마사지&마스크 솔루션 3종을 제안한다. 주디스리버만의 핵심원료인 세포 재생을 주는 ‘유리딘’과 천연 항산화 ‘피어린’ 치즈 유산균 복합 발효액 ‘페르멘토 락티코’ 등을 함유해 효과를 높인 것이 강점이다.

주디스리버 ‘톤업 필 마사지 크림’은 마사지효과,각질제거,영양공급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올인원 크림 제품이다. 합성 미네랄 오일은 배제하고 피부에 좋은 스위트아몬드 오일·쉐어버터 등 식물성 영양 오일과 유산균 발효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공 속 노폐물 관리 및 탄력관리에 도움을 줘 지친 가을철 피부를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주디스리버의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코코넛 과일수를 자연 발효한 100% 친환경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D 구조의 마스크 시트로 얼굴선의 미세 굴곡까지 밀착됨은 물론 에센스의 손실은 낮추고 흡수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보습, 진정, 재생, 미백 등 올인원 스킨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주디스리버의 ‘리프트업 마스크’는 파우더형 마스크로 주름, 모공, 피부톤과 같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올인원케어 제품이다. 기존의 시트형, 크림형 마스크 제품과 다르게 가볍게 흔들어서 사용하는 2in1 마스크로 피부의 층층장벽을 끌어올려주는 리프팅&톤업 효과로맑고 환한 피부결을 얻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