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수제화를 소비자 안방에 배달한다
상태바
최고급 수제화를 소비자 안방에 배달한다
  • 송재호 이사
  • 승인 2014.04.0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의 숙련된 노하우로 순수 국내브랜드 캔버스화를 만들어낸다

서전실업(전제창 대표)은 수제화 ‘아동 캔버스화 및 플랫슈즈’를 제작하는 국내 수제화 업체이다. 1985년 창립 후 30여 년 동안 캔버스화를 연구해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국내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다. 합리적인 가격과 앞서가는 디자인, 최상의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는 서전실업은 소홀히 여겨왔던 발의 건강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서전실업은 명품수제 캔버스화만을 만들어온 전문기업으로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100% 국내산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한다. 이 같은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까다로운 검증과정까지 거친 대표 브랜드 ‘이지슈즈’는 고객 신뢰와 만족을 위해 정직한 운영방침을 바탕으로 1997년 IMF의 위기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유지되어 왔다.

신발만 잘 골라도 발 건강에 효과

▲ 서전실업 전제창 대표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한 부위이다. 특히 발은 눈에 잘 보이지 않아 관심을 갖기 쉽지 않다. 발에 맞지 않고 불편한 신발을 신으면서도 발 건강을 생각하지 못할 경우가 많은 것이다.
몸이 피곤할 경우 발 안마를 시술하면 피로회복은 물론 전신기능의 회복을 도울 수 있을 정도로 발은 전신 건강과 관련 있다. 그러나 매일 마사지 시술로 피로를 풀 수는 없다. 그동안의 신발은 주로 추위나 더위, 상처로부터 보호하고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기능을 해왔지만 아름다움을 추구하게 되면서 원래의 기능을 잃고 발의 질환에까지 영향을 미친다. 좁고 뾰족한 신발을 착용할 경우 생기게 되는 무지외반증이나 좁고 작은 신발에 의해 생기는 발가락 변형 등 많은 사람들이 신발로 인한 발의 통증을 안고 살아간다.
서전실업 전제창 대표는 신발만 잘 골라도 발 건강에 큰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디자인뿐 아니라 발이 편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한길을 걸어왔다. 이지슈즈의 가장 큰 강점은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했다는 점이다. 안창의 천연라텍스 발포소재는 발의 편안함과 쿠션감을 탄탄히 유지해 오랜 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200여 종류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은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제작된다.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국가대표 브랜드
이지슈즈는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토종브랜드이다. 재단, 재봉, 제화 등 신발이 만들어지는 모든 공정이 남양주시에 소재한 자체공장에서 수십 년의 노하우를 지닌 장인들의 손에 의해 직접 만들어진다.
생산 공정을 모두 수제가공하고 있다 보니 불량률도 거의 제로에 가까울 정도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디자인에 정성을 더해 만들어낸 이지슈즈는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는 직거래 형태로 중간 마진 없이 소비자에게 실용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제품 하나하나 더 튼튼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만들어 중국과 일본 등에 해외 수출을 하고 있으며 명실 공히 국가대표 브랜드이다.
제품은 원색과 파스텔 톤 등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다. 오래 신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은 서전실업 자체 디자인 팀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직접 개발한다. 또한 겉감은 캔버스로 되어 있어 쉽게 떨어지지 않고 바닥창은 천연생고무로 미끄럽지 않다. 견고하게 디자인 이지슈즈는 30년 간 쌓아온 직원들의 숙련된 노하우와 정성 덕분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더 오래 신을 수 있는 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지슈즈는 까다로운 엄마들에게도 선택받고 있다. 아동화 시장에서 독보적인 이지슈즈의 아동 캔버스화는 신발 끈 대신 밴드형으로 되어 있어 아동들이 혼자서도 쉽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으며 불편한 구두 대신 편하고 예쁘게 신을 수 있는 플랫슈즈도 착한가격 착한제품이다.

진화하는 신발

▲ 서전실업은 신발만 잘 골라도 발 건강에 큰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디자인뿐 아니라 발이 편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한길을 걸어왔다.
올 봄 신발업계에도 다양한 변화의 바람이 불어온다.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해지고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기능성 신발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의 신발들은 디자인에 치우친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한 신발이었다면 최근에는 발이 편하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건강의 기능까지 도움을 주는 신발들이 개발되고 있다. 제품의 외관, 착용감, 쿠셔닝 등 다양한 방면에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신발시장에도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지슈즈는 국산방직원단만을 사용하여 짜임새가 튼튼하고 신발의 변형이 없다. 중국산 신발과는 달리 앞코까지 안감을 처리해 부드럽게 감싸주고 부드러운 고무를 덧대어 발가락을 보호한다.
특히 3mm의 편안한 천연라텍스 깔창은 걸을 때 지면에서 오는 충격을 신발이 흡수할 뿐만 아니라 미끄럽지 않은 천연생고무에 골을 주어 밑창이 딱딱하지 않고 유연하여 발 건강을 보호해준다.
서전실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이지슈즈몰에서는 이지슈즈의 모든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상품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지슈즈는 인터넷으로 직접 판매하고 있어 유통과정을 최소화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3일이면 최고급 수제화를 소비자의 안방까지 전달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소비자 만족을 전하고 있다. 중간 거래와 판매 유통업자를 따로 두지 않고 직접 제품을 판매해 유통 비용을 절감하고 수수료를 줄여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제품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전문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다.
 

▲ 아동화 시장에서 독보적인 이지슈즈의 아동 캔버스화는 신발 끈 대신 밴드형으로 되어 있어 아동들이 혼자서도 쉽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