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버사이드 호텔 남성전용 24시간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 오픈 9주년 기념 경품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남성전용 24시간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 오픈 9주년 기념 경품증정 이벤트 진행
  • 주영미 기자
  • 승인 2018.10.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주영미 기자)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 내 남성전용 24시간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가 오픈 9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 메디스파’는 기존 다른 호텔사우나와는 다르게 남성전용 24시간 호텔사우나로 기획되었으며, 사우나 시설 외에도 영화관, 개인수면실, 공용휴게실, 식사와 음주류를 판매하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비즈니스 및 소형 단체모임이 가능한 미팅룸 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있는 공간인 릴렉스존에서는 약 40개의 채널이 방송되는 23인치 TV가 개별적으로 부착되어 있는 개별 전동베드를 약 100대 정도 갖추고 있어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복합 휴식공간으로 많은 남성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진행되는 이번 오픈 9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는 행운의 고객 1명을 추첨 350만원 상당 70년 전통의 이탈리안 클래식 스쿠터 ‘람브레타’ 바이크 증정한다.

11월 14일까지 더 메디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며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람브레타 바이크외에도 더 메디스파 라운지 아메리카노 10명, 더 메디스파 한식당 가을 신메뉴 5명, 더 메디스파 주간 이용권 5매 2명 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팀장은 “사실 얼마전 더 리버사이드 호텔 연회장 대관행사로 있었던 ‘람브레타’ 바이크 런칭쇼에서 람브레타 바이크를 보게되면서 남성이라면 바이크에 대한 로망이 많이들 있으신 편인데, 부인이나 애인의 반대로 현실에서는 어렵지 않으셨겠나. 람브레타 바이크라면 디자인도 예쁘고 안정성까지 보장되면서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충족시켜드릴 수 있겠다는 생각에 메인 경품으로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로 그간 더 메디스파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감사하는 마음과 앞으로 더더욱 고객의 마음을 울리는 감동의 휴식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06~22시 입장시 22,000원, 22시~06시 입장시 33,000원, 주차 최소 3시간~최대 9시간 무료 (발렛파킹 3,000원 필수)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