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고은새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원작 이차성징, 감독 손영선)에 주인공 발탁
상태바
신인배우 고은새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원작 이차성징, 감독 손영선)에 주인공 발탁
  • 박성호 기자
  • 승인 2018.10.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배우 겸 모델 '고은새'

[시사매거진=박성호 기자] 신인배우 겸 모델 고은새 화제의 연극(원작 “이차성징” 작가 문혜미)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우사소)”손영선 감독의 주인공 “진희복” 역할로 치열한 경쟁에서 캐스팅 됐다.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우사소)”는 사춘기 청소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첫사랑의 이야기를 다룬 “우사소”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원작 “이차성징” 문혜미 작가, 감독 손영선, 각본 이 다, 프로듀서 김인식, 제작 키네마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고은새는 주인공 진희복의 역할로 최강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 한다.

“우사소”는 2015년 교육부 후원으로 시작하여 배우 하지원, 걸스데이 혜리, 틴탑 엘조 등 유명 톱스타들이 깜짝 출연으로 청소년들 사이에는 인기가 높아 꾸준히 무대에 오르고 있다.

신인배우 고은새(예지)는 초등학교부터 현대 미술을 시작하여 국립강원대학교 미술대 조소과 휴학중이며, 전공을 살려 뷰티(메이컵,특수분장 등) 자격증을 취득 할 정도로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이기도 하다.

고은새는 2018년 화장품 모델로 정식 데뷔하였으며, (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는 충남아산시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에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배우 고은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아끼지 않는 성격으로 대한적십자에서 진행하는 헌혈을 30회 이상을 하여 지난3월 “적십자헌혈유공장 은장 포장증”을 수상하였다. 이 소식을 접한 (재)기부천사클럽 김재수 이사장/회장은 고은새를 연예인봉사단 부단장으로 임명을 하였다.

연극 “우사소”는 2018년12월에 명보아트홀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 공연이 4회 있으며, 12월 연말에 일반인들을 위한 틀별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송파구 위치한 ONAIR MUSIC 사무실에서 첫 연습을 마치고 손영선 감독과 배우 이준녕, 배우 서정훈, 배우 고은새, 배우 정유현, 배우 최민서 기념촬영
(남일이 이준영, 진희복 고은새, 감독 손영선, 이남이 최민서, 김성탄 정유현, 정인형 서정훈)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