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가 10 월 9 일 한글날을 맞아 한글 이름 또는순우리말 이름을 가진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
블루원 한글날 이벤트는 10 월 6 일 (토 )부터 한글날인 9 일 (화 )까지 진행한다. 해당고객은 블루원 워터파크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본인 무료입장은 물론, 동반3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와 함께 블루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 –순우리말 짓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참여방법은 ‘블루원 워터파크’를 재치 있는 순우리말 이름으로 바꾸어 페이스북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10월 9일 한글날부터 접수 예정이며 총 5개 응모작을 뽑아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 (2매)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블루원 워터파크 측은 "한글의 우수성을 여러 고객들과 함께 되새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재미와 의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고민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블루원 워터파크의 10월 운영에 관한 안내는 블루원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