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동백택지지구에 위치하고 100% 선시공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한 도심형 단독주택 '풀내음애 3차’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미 완판된 풀내음애 1차와 2차로 인정받은 빼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바탕으로 도심에서 누리는 전원생활을 제공하고 있어 입주민의 생활만족도가 매우 높다.
용인시 기흥구 동백택지지구는 80%가 넘는 높은 녹지와 석성산을 등지고 있는 숲세권으로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리기에 최적의 입지를 지니고 있다.
동백택지지구는 완벽하게 갖춰진 도심 속 생활기반시설과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을 모두 갖춘 고급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이 밀집하여 있어 근교의 전원주택과는 비교할 수 없는 생활의 편리함을 자랑한다.
풀내음애 3차 단독주택은 동백택지지구에 위치하여 근교에 위치한 전원주택과는 차별화된 생활권과 학세권을 바탕으로 입주민의 생활 만족도가 매우 높은 단지이다.
전세대 석성산을 조망할 수 있도록 지형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단지 설계와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며 조망권까지 확보하였으며, 세대별 대지면적 264㎡~330㎡이며 실내 전용면적 135㎡-165㎡로 구성된 3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주택과 토지 개별 등기가 가능한 완전한 도심형 단독주택이다.
넓은 잔디마당, 다락방, 드레스룸과 레저용 차량2대를 주차하고도 부족함이 없는 개별주차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단지 진입로, 도시가스, 상하수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편리하다.
걸어서 512m에 백현초등학교, 357m에 백현중학교, 636m에 백현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단지내 초등학교와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는 학군을 지니고 있어 학령아동을 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700m에 상업지구가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고,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도시의 삶을 그대로 지닌채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동백택지지구에 800병상 규모의 용인세브란스병원이 2019년 가을에 개원 예정으로 최고 수준의 의료혜택을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으며, 용인테크노밸리, 용인지식경제신도시, 용인행정타운 등 활발한 개발호재로 인해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단지에서 도보로 288m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용인경전철, 분당선을 이용 가능하며 개통예정인 GTX A노선을 이용하게 되면 서울역까지 30분이내에 도달 가능하여 벌써부터 GTX를 이용할 수 있는 단독주택의 시세가 상승하고 있다.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동백분당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수도권 어느 지역으로나 편하게 이동 가능하다.
'풀내음애 3차'는 현재 입주지원금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분양받을 수 있다.
샘플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잔여물건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풀내음애3차’의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