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셀파, 박사·석사 논문입문자 대상 맞춤형 논문컨설팅 제공, 25년 논문지도 노하우 집약
상태바
드림셀파, 박사·석사 논문입문자 대상 맞춤형 논문컨설팅 제공, 25년 논문지도 노하우 집약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09.22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드림셀파가 2018년 2학기 논문을 시작하는 대학원생을 위한 맞춤형 논문컨설팅 무료상담 서비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더불어 2018년부터 논문지도에 어려움을 겪는 무료 상담 신청자수가 급증하였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상담의 취지는 이제 막 논문을 시작하는 연구생들의 막막함을 해소할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학술적 가치가 높은 양질의 논문의 수를 늘려, 우리나라의 학술 논문의 수준 향상에 기여하고 싶다는 드림셀파 윤선희 박사의 드림셀파 경영방침에 따른 것이다.

드림셀파는 논문 작성 과정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원생들의 다양한 사례에 맞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금까지 진행된 전공별 컨설팅 사례를 정리하고 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대표 윤선희 박사는 경영학 박사 출신으로 해외저널 논문 게재 경험을 바탕으로 25년간 논문을 지도해왔다. 오랜 기간 쌓인 논문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높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우수지도박사 선발, 논문지도관리 시스템 개발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대학원생들에게 논문작성법 및 논문 통계에 대한 포스팅을 블로그와 홈페이지등에 무료로 제공한다.

드림셀파 맞춤형 상담은 누구나 드림셀파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도 전화상담 예약을 할 수 있다.

드림셀파는 여의도 본사와 더불어 전국 6개 지사에 우수한 박사진을 보유함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각 분야의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여 연구생들을 위한 전공별 맞춤별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논문컨설팅의 선도 기업으로서 여의도 본사 외에도 교육의 메카인 강남지사,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 국내 논문컨설팅 업체 최초로 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지방의 연구자들과 대학원생들이 도움을 받지 못한 한계를 벗어나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였다.

이런 많은 지사와 네트워크가 가능했던 이유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기 때문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