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용~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쇼파 및 세라믹식탁 전문 수입원 ‘베티룸BettyRoom’은 현재 진행 중인 전시상품 및 이월상품의 할인전을 명절 연휴에도 이어간다고 밝혔다.
마석가구공단 본점과 직영점 두 곳을 운영중인 전문 수입원 및 가구점 베티룸은 후문에 위치한 직영점에서는 4인용 전동리클라이너쇼파 및 세라믹 식탁 신제품과 전시상품 및 이월상품에 대해서 최대 40%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우드슬랩 상판을 전시 중에 있으며 다리(프레임) 선택 시 맞춤 제작도 가능하고 최대 40~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판매되고 있는 세라믹식탁의 장점으로는 수분 흡수율이 거의 없고, 세균과 곰팡이 박테리아 번식을 방지하고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혼수 및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젊은 층에게도 사랑 받는 식탁으로 알려져 있다.
템퍼 코리아 전문점을 운영중이기도 한 베티룸 정문은 1인용 뿐만 아니라 3인용쇼파 및 4인용쇼파의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한 상태로, 업체 관계자는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특히 별내신도시, 다산신도시, 하남신도시가 주 고객층이다”며 “올해 12월까지 입주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므로 신제품 및 인기제품 발 빠른 배송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티룸은 9월 24일(월) 추석 당일 휴무이며 그 외 정상영업을 이어간다. 이번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영업시간 및 소파, 침대, 식탁 최대~40% 할인 혜택은 베티룸BettyRoom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