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가 부동산 시장에 안정화를 위해 ‘9.13부동산대책’을 발표하였다. 주택담보대출제한, 1가구1주택, 양도세부과 등 투기세력을 붙잡기 위해 각종 규제를 부과해 아파트보다 규제가 덜한 오피스텔, 상가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한 수도권으로 이전하는 수요층이 많아지면서 1~2인 수요가 많은 지역에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김포시는 한강신도시 및 도심지 개발에 따른 주거환경 개선, 편리한 서울 접근성으로 김포시로의 유입률이 높아지고 있다.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8-9번지에 위치한 ‘김포 세종헤르메스’는 지하4층~지상17층의 규모로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지상1층과 2층에는 54호실의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지상3층~17층까지 총 450실의 오피스텔로 구축된다. 오피스텔의 경우 3층에 위치한 호실에게만 특별히 테라스를 제공해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대 전용면적 21㎡로 동일평형으로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전자레인지, TV, 붙박이장, 화장대, 쇼파, 블라인드 등 가전 및 가구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바로 입주해도 주거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주차시설은 369대의 주차가 가능한 광폭 주차장, CCTV, 입주자 전용 정원, 무인택배시스템, 내진설계 등 최신형 시스템을 갖추었다.
메인 6차선 대로변, 로데오 중앙통로에 위치한 김포한강신도시 최대규모의 중심위락상권으로 수도권 서부의 초대형 배후세대를 품고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김포시는 산업단지 및 서울 마곡지구의 대체주거지로 오피스텔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 추후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신규 오피스텔에 대한 희소성이 높다.
판교테크노밸리 규모의 김포골든밸리는 13만명의 종사자를 품고 있으며 검단산업단지, 서울 마곡지구 등 배후지역으로 초고밀도 임대수요로 특히 1~2인 가구비율이 높은 편이다. 김포골든밸리 인근의 최대상권으로 풍부한 유동인구 및 거주인구의 유입이 높은 지역으로 업무시설과 도시지원시설이 초근접한 단지이다.
교통환경으로는 김포 한강로, 인천국제공항고속, 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김포도시철도(예정) 등 주변 도시로 이동이 빠르다. 구래역과 양촌역의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앞 광역버스정류장으로 대중교통망까지 확보했다.
현재 청약금은 100만원이며, 가격대는 1억원대의 분양가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포 세종헤르메스’는 상가, 오피스텔을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83-1 골든타임 101호로 대표번호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상담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