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치킨’, ‘키즈토케이’와 합작한 ‘어린이 홍보 모델 선발 오디션’ 성료
상태바
‘신통치킨’, ‘키즈토케이’와 합작한 ‘어린이 홍보 모델 선발 오디션’ 성료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9.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가격, 착한 맛을 내세운 착한 치킨 ‘신통치킨’ (㈜올치FC)은 최근 어린이 모델 오디션 브랜드 키즈토케이 한국, 일본 본사와 합작해 진행한 어린이 홍보모델 오디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신통치킨 어린이 홍보 모델 오디션은 17일부터 일주일간 일산 키즈토케이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태풍과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200여 명의 많은 어린이들이 본선(촬영) 오디션에 참여했다. 본선(촬영) 오디션 현장은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했으며, 아이들은 자신의 사진을 보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신통치킨’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홍보 모델 선발 대회는 소비자들에게 착한 맛으로 행복을 주고자 하는 신통치킨의 취지와 맞게,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을 안겨줄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유쾌한 이벤트 소식들을 들고 올 예정이니 지금과 같은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오디션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은 아이들에게 평생의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예계를 지망하는 아이들에게는 아역 모델로 공식 데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신통치킨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최종 수상자는 10월 1일 ‘신통치킨 어린이 시계‘ 공개와 동시에 키즈토케이 홈페이지 및 어플, 그리고 신통치킨 홈페이지 및 신통치킨 네이버 파워링크에 발표될 예정이다. 

어린이 모델 참가자에게는 ‘신통치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 및 소정의 참가 선물이 증정되었으며, 수상자에는 신통치킨 홍보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협찬사인 티아이 연기학원에서 무료 연기교육 수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