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한소정 기자] 전북지역에 가장 많은 지사를 갖추고 있는 제이스타유학에서는 각 지사별로 (전주대유학원, 전북대유학) 캐나다 어학연수 및 컬리지 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제이스타유학의 전주대유학원, 전북대유학원, 건양대유학원 사무실에서는 전주대학교와 전북대학교 그리고 원광대학교, 우석대학교, 군산대학교, 비전대학교, 건양대학교의 학생들에게 맞는 어학연수와 캐나다 대학 진학 그리고 유학 후 이민에 관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주대학교 유학원에서는 전주대학교 학생들에게 맞는 학점인정 및 교류프로그램 그리고 장학지원어학연수 및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및 전라북도 인재육성재단 글로벌 체험 해외연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전북대학교 유학원에서는 전북대학교 및 원광대학교, 우석대학교, 군산대학교 등 학생들에게 장학지원 어학연수 및 전라북도 인재육성재단 글로벌 체험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도 함께 제공된다.
전북 전남의 주요 대학 부근에 위치한 제이스타유학은 비자 발급시에도 예약상담과 함께 가까운 사무실에 서류를 제출하여 비자 발급 및 유학 준비를 원스톱으로 처리 할 수 있으며 어학연수 및 유학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모임을 갖고 각종 봉사활동 등의 모임이 진행되고 있다.

제이스타유학은 캐나다 뿐 아니라 호주 미국 영국 필리핀 등 출국부터 귀국까지 상담사가 직접 책임지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고객센터도 별도로 운영해 학생들의 현지적응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고 전했다.
제이스타유학 김영주 원장은 ‘학생들이 글로벌 상황에 맞춰 연수나 유학을 준비하면서 해외에서 진로의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연수의 성공적인 방법을 아낌없이 조언하며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스타유학은 캐나다의 밴쿠버 토론토 및 호주 시드니에 현지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라북도 인재육성재단 프로그램인 글로벌 체험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 업체로써,
전주대학교 우석대학교 비전대학교 단체 연수 및 해외 취업프로그램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주에서 매년 봄과 가을에 공립학교 담당자 및 어학기관 담당자를 초대하여 유학박람회를 실시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