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레이블 단체 싱글 'IGOHOLIC' 17일 기습 발매!
상태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레이블 단체 싱글 'IGOHOLIC' 17일 기습 발매!
  • 하명남 기자
  • 승인 2018.09.1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로 또 같이 쉼 없이 음원을 쏟아내며 새로운 반향
사진제공_PLT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R&B 힙합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뮤지션들이 오는 17일 낮 12시에 레이블 단체 싱글을 발표한다.

12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공식 SNS 채널에는 레이블 싱글 ‘IGOHOLIC’ 발매 소식과 함께 티징 이미지가 기습 공개되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다섯 뮤지션(정진우, 빌런, 준, 가호, 모티)들이 차에서 내려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IGOHOLIC’이라는 생소한 단어가 적혀있어 이번 레이블 싱글이 어떤 장르의 곡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올 초 Planetarium Case #1과 Case #2 레이블 EP 앨범을 통해 뮤지션 모두가 따로 또 같이 노래하며 R&B 씬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5월과 8월에는 레이블 단체 싱글 'Hocus Pocus(호커스 포커스)'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Day : Off(데이 오프)’를 발매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따로 또 같이하며 쉼 없이 트렌디한 감각을 쏟아내고 있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가 레이블 싱글 ‘IGOHOLIC’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