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수학의창 각학교별 맞춤 고득점 내신대비반 개강 본격 시작
상태바
대치동 수학학원 수학의창 각학교별 맞춤 고득점 내신대비반 개강 본격 시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9.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동 수학학원 수학의창에서는 각학교별 맞춤 고득점 내신대비 특강반을 본격 개강한다고 밝혔다.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치동 수학학원 수학의창은 소수정예 맞춤형 수준별 관리수업시스템으로 기본 개념부터 하나도 놓치지 않고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갈 수 있도록 학생들 개개인별의 맞춤 교재를 진행하고 있어 학부모로부터 높은 호평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학기를 맞아 수학공부의 어려움을 극복하기에 최적화된 대치동 고등수학학원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기초개념부터 꼼꼼히 공부하길 원하는 학생들, 그리고 1:1 밀착맞춤 수업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보충하려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최근 내신시험이 복합문제가 많은 고난이도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대치동에서 최고수준을 자랑하는 면학분위기 속에서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스카이 출신의 강사진들이 1:1코칭으로 2시간 30분간 진행하는 수준 높고, 질 좋은 수업과 수업시간 전, 후로 이용할 수 있는 대치동 중등수학학원‘수학의창'만의 관리 학습실 시스템은 부담임선생님이 늘 상주하고 있어 스스로 예습, 복습을 진행하다가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바로 질문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다.

이로써 학생들은 학원에 오면 관리학습실과 정규수업시간 합쳐서 최소 5시간가량을 공부하게 되어 성적향상에 가장 기본이 되는 학습량을 충족시키게 된다.

또한, 고득점으로 가기 위하여 반드시 거쳐야 하는 심화와 킬러문제 해결을 위해 학생 개개인에게 1:1 과외식 수업과 최고의 클리닉 지도로 한 템포 더 빠르게 1등급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

대치동 중등수학의창은 담임, 부담임, 실장으로 이루어지는 3단계의 철저한 관리시스템은 선생님과 학생들 학부모님과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감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철저한 교육과 관리로 지난 기말고사시험을 통해 재원생 대다수가 성적이 향상되는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주었고, 이러한 결과가 말해주듯이 학생들의 정확한 수준 파악과 철저한 약점관리보완교육시스템이 수학의창학원의 장점이다.

명품수학학원의 이름에 걸맞는 편안하고 넉넉한 수업공간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블루앤 화이트의 깨끗한 인테리어로 학생들의 심리적 안정 컬러 테러피 효과까지 배려했다.

대치동 고등수학학원 수학의창 현창호 원장은 “아직도 제대로 된 수학공부방법을 찾지 못하고, 기초개념을 이해하지 못해 수학에 자신감과 흥미를 잃은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학생들에게 다시 한 번 자신만의 공부방법으로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해주며, 수학 100점과 일등급의 기쁨을 얻게 하고 싶습니다.”라며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이미 많은 반이 마감되어 서둘러 등록해야 하는 대치동 고등수학학원 수학의창은, 수업 전에 학생들과의 유대감 형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멘토링과 교감을 통해 학생들이 온전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심도 있는 분석으로 약점을 강점으로 변화시키는 특징이 있다.

지난 1학기 기말고사에서도 예상문제적중률이 매우 높았던 것으로 알려져 내신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고 알렸다.

한편 수학의창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의 이해속도가 다를지라도 모두 함께 2학기 상위권 진입 목표로 지도하여 직접적인 실력향상으로 이끌어 내주는 것이 학원의 목표이자 운영방침”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