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느끼는 스페인감성, 명품타운하우스 ‘제주스페인마을’
상태바
제주에서 느끼는 스페인감성, 명품타운하우스 ‘제주스페인마을’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9.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거의 목적으로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가운데 제주도의 친환경적인 입지조건과 더불어 전원주택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는 명품 타운하우스 컨셉의 제주스페인마을이 주목을 받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서구의 주택양식으로 저밀도의 집합주택이나, 아파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음 등의 일상민원이 적기 때문에 수도권의 집값상승, 일상생활을 힘들게 하는 미세먼지 등으로 도시의 삶을 거부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제주스페인마을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2층짜리 단독주택 A, B타입 각 8세대가 (총 16동) 단지를 조성하고 있다. 

넓은 잔디마당과 차별화된 조경이 자리 잡고 있는 제주스페인마을의 앞마당은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을 나만의 휴식공간으로 제주에서 느끼는 스페인 감성과 함께 생활의 편안함을 더해준다. 

단지입구는 8m의 넓은 폭으로 주변도로와 연결성이 높아 제주시내 접근 또한 뛰어나다. 외에도 대형마트, 은행, 병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일상생활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는 입지적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주거인구가 급증하면서 제주도의 지가도 급상승하는 추세다“고 말하며 ”제주스페인마을은 제주도에 예정된 다양한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타운하우스 스페인마을은 연중무휴 샘플하우스 개관으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