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테라피와 테라스하우스의 만남 ‘테르바움’ 견본주택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예정
상태바
온천테라피와 테라스하우스의 만남 ‘테르바움’ 견본주택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예정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9.0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시사매거진=한소정 기자] 척산온천수를 이용한 다양한 온천 테라피, 그리고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강원도 속초시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이 오는 9월 7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고대 로마의 온천을 일컫는 ‘테르메’와 자연을 뜻하는 독일어 ‘바움’을 조합한 ‘테르바움’은 설악의 푸른 전망 속에서 온천수를 이용한 테라피와 커뮤니티 라이프를 누리는 유럽풍 프리미엄 테라스 하우스 단지이다.

연면적 약 37,600㎡ 지하 1층(주차장)~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의 1층 테라스, 복층형 층고 등 74㎡~112㎡형 다양한 평면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시행은 부동산 개발회사 (주)소학타운개발이 맡았다.

단지는 16개동 총 199세대 규모로 74㎡A, 74㎡B, 84㎡, 106㎡, 112㎡ 5개의 타입으로 3베이와 4베이, 최상층 다락방과 테라스 설계, 복층형 설계 등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입주민 편의 특화시설로 스크린 골프과 피트니스센터&GX룸, 아쿠아짐&드림베스, 어린이수영장 , 체력단련시설 등과 세대별 약 4평 규모의 지하 다용도실 공간, 게스트하우스, 설악갤러리 등이 조성될 예정에 있으며 단지 내에서 척산온천과 연계한 온천수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대별 약 13.1㎡ 규모의 지하 다용도실 공간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테르바움 인근 속초고속버스터미널과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이 모두 인접하고 자연관광단지 및 휴양시설이 인근에 있어 세컨드하우스, 웰빙하우스 개념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견본주택에서는 9월 7일 오픈 이벤트로 방문객에게 머그컵을 선착순 증정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LG 트롬스타일러, LG 49인치 TV, LG 코드제로 청소기, 쿠쿠압력밥솥을 증정한다.

부동산분양 마케팅 법인 (주)한빛알앤씨 민경호 대표에 따르면 “강원도 속초는 미세먼지 없는 청정구역으로 최근 동서고속도로 개통, 서울 속초간 동서고속철도 건설 추진 등 교통과 개발 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라며 “특히 남북동해안철도 연결이라는 대형호재가 현실화 되는 것은 역사의 흐름인 관계로 물류의 전초기지로 부동산가격이 폭등한 평택과 매칭 되는 지역이 바로 속초일대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르바움은 9월 7일(금) 온천 인접대지에 있는 모델하우스에서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분양정보 및 자세한 사항은 테르바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