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분양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미래가치 인정받은 대형 분양
상태바
막바지 분양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미래가치 인정받은 대형 분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08.3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경기도 시흥 은계지구에서 진행된 대형 분양 ‘센트럴돔 그랑트리’이 분양 막바지를 알렸다. 이는 최고 상권과 교통입지 그리고 구도심에서 비롯된 안정적인 배후수요까지 확실히 갖춘 상가분양이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이 이는 롯데건설이 시공하며, 다양한 개발호재로 인한 지속적인 수요생성으로 인해 높은 투자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시흥. 안산. 광명. 부천. 인천 등 약 200만의 수요를 아우르는 상권을 형성한 시흥 은계지구에 위치하며, 기존 구도심 상권과 약 200m거리로 주목받는 신도심 상권이다. 또한 기존의 수요 유입으로 안정적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은계 호수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 지역 명소화 가능성도 열어둘 수 있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연면적 약 4만8000㎡, 지하2층~지상3층 총 431실 규모로 4면이 도로와 접해 있고, 인근 호수공원과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되며, 호수공원 조성공사는 내년 봄에 시작한다. 특히 은계지구는 형성된 수요에 비해 복합 문화 시설이 부족해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상업시설 공급난을 해결할 대형 상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는 시흥 은계지구 내 상업시설 중 가장 낮은 분양가격 책정으로 동일한 임대가격 적용 시 가장 높은 임대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으며,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일반적인 근린상가 대비 유동입구 흡입력이 강한 대규모 복합시설로 임차인들의 높은 선호도가 기대된다.

접근성도 좋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도심 및 외곽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소사~원시선이 2018년 개통이 완료되었으며,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2023년 개통 예정 등 향후 교통편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국내최초 빌리지몰로써 입구부터 점포가 일렬로 배치된 스트리트몰의 형태를 갖춰 높은 개방성과 가시성을 확보하였으며, 내부 순환열차·바닥분수·독특한 조형물 등의 재미요소를 더해 유동인구를 끌어 모을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중에 있으며 분양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상가의 모델하우스 및 분양홍보관은 이케아 광명점 인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