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에든버러힐’ 확트인 전세대 남향배치, 주거의 선택기준 탈바꿈 선착순 분양 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에든버러힐’ 확트인 전세대 남향배치, 주거의 선택기준 탈바꿈 선착순 분양 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9.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어나는 아파트 분양시장으로 점차 미분양과 베드타운으로 아파트의 메리트를 느끼지 못한 실거주자들이 타운하우스로 옮겨가고 있다.

모든 조건이 충족되어 선착순 분양 중인 ‘용인 에든버러힐’ 타운하우스는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일대에 대단지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든버러힐’은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내구성이 강하며 토지자체가 암반으로 꽉 들어차 있어 안정성까지 확보하였다. 

2019년 초 입주예정으로 1차 15세대 전세대 계약 완료했으며 2차 15세대와 3차 20세대를 8월 15부터 선착순 분양 중이다. 넓은 잔디마당과 단독주택으로 층간소음에서 벗어나며 개인 주차공간까지 마련해 주차갈등이 없다.

활용도 높은 특화설계로 건폐율에 비해 넓은 거실과 안방을 동일층에 설계하여 분양면적보다 약10여평 더 넓은 서비스면적을 추가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넓은 선큰과 테라스구조로 실용성도 높이고 대가족이 거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단지 내 통신, 전기 등 케이블 지중화작업은 물론 도시가스 인입, 내진설계, CCTV 등이 시공되며단지내 도로가 8m~12m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경부고속도로 신갈TG,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강남까지 30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인근에 광역버스, 직행버스 등 단지 정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분당선 기흥역, 상갈역과 경전철 삼가역이 인접해 있으며 동탄역 SRT와 추후 GTX 용인역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나곡초, 나곡중, 보라고 등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시청, 경찰서, 등기소, 세무서 등 이용하기 편리하다. 

한국민속촌, 리조트, 자연휴양림, 기흥호수공원 등 여가시설과 10분 거리에 위치한 코스트코 공세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예정) 등 쇼핑시설이 들어선다.

시공사의 책임준공과 순차별 일괄 공사로 인해 계약금과 1회 중도금 이후엔 중도금 없이 잔금 80%로 일괄 공사가 진행되어 입주때까지 계약자들의 자금난도 해소되어 계약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용인 에든버러힐은 "위치는 곧 가치이며, 뷰는 프리미엄"인 시대에 꼭 추천할만한 보기 드문 단지로 분양홍보관 주소는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 462번지로 분양가 및 홍보관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상담사를 통해 안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