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가구 전문점/(주)그랑드아 교역
상태바
이태리 명품 가구 전문점/(주)그랑드아 교역
  • 취재/신혜영 기자
  • 승인 2006.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풍스럽고 로맨틱한 가구 “여기 다 모였네”
앤티크한 역사 깊은 고품격 이태리 가구로 우아함을 더한다
내가 생활하는 공간, 뭔가 좀 특별하게 바꾸고 싶다면 (주)그랑드아 교역이 그 해답을 제시한다. 이 곳에는 남들과 다른,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함이 묻어나는 분위기를 맘껏 살릴 수 있는 가구와 소품들이 즐비해 있다. 한 번쯤 꼭 소유하고 싶은 가구를 찾는 다면 이곳에서 다양한 이태리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선물하는 이의 감각을 돋보이게 해주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가구와 소품을 취급하는 그랑드아 교역에는 이러한 사람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그리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이태리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국내 가구 교역의 선두주자
서울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그랑드아 교역(조성욱 대표)은 이태리 가구 중에서도 가장 명성이 높은 고품격 가구만을 100% 직수입 하고 있어 우아한 가구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지난 15여년 이라는 세월동안 이태리 가구와 유럽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유럽과 고객을 연결해온 그랑드아 교역은 오래된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한국시장에서 선호될 수 있는 최상의 품질, 가격, 디자인과 칼라 등을 고려하여 직수입하며 국내 가구 도매상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23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리빙디자인페어2006’에 참가한 그랑드아 교역은 앤티크하고 유럽스타일의 다양한 가구를 비롯해 다양한 소품을 전시해 당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보이고 큰 호평을 받았다.

천여 종 이상의 이태리 유명 가구들로 가득
현재 그랑드아 교역에는 1,000 여종이 넘는 식탁, 장식장, 테이블, 소파, 침대, 서랍장, 소품가구류 등의 다양한 가구와 함께 시계, 스탠드, 주석, 도자기, 크리스털류 등 유럽스타일의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다양한 소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조 대표는 “그랑드아 교역이 취급하고 있는 가구 대부분은 이태리 VERONA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는 것으로 이 지역은 로미오와 줄리엣의 집과 매년 수많은 뮤지컬과 오페라 공연으로 유명한 ARENA라는 아주 오래된 원형경기장과 함께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진 가구 공장이 있는 곳으로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가구 도시이다”고 설명했다.
그랑드아 교역에서 수입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는 TOSATO를 비롯해 STELLA, ENZOBENETTI, I CLASSICI DI MODENA, BELLUTTI 등으로 그중 TOSATO는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그들만의 기법으로 특유의 색을 지니고 있다.
hand painting 제품으로 유명한 I CLASSICI DI MODENA는 장식장, 서랍장, 침대, 식탁, 테이블 등의 독특한 가구 외형에 문양을 직접 손으로 그려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수제품으로 단시간에 많이 생산하지 못하는 것이 단점이지만 모든 제품을 소량생산하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아 작품성과 예술성이 더욱 돋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식탁과 의자만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ENZO BENETTI는 30명 이상이 같이 식사할 수 있는 대형 OPEN 식탁과 함께 아주 아름다운 INLAY(상감무늬)로 고풍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독특한 모양과 FRENCH한 스타일의 COLORING과 함께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TOSATO, BELLUTTI, STELLA 회사는 유럽 현지 시장에서도 널리 알려진 가구 회사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그랑드아 교역에서는 서기 17~18세기에 생산된 유럽 골동가구들을 현 생활에 어울릴 수 있도록 리프로덕션한 앤티크제품들도 선보이며, 모든 나무의 재질은 WALNUT(호두나무)과 CHERRY(벚나무)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화려함과 절제된 아름다움, 사용하면 사용 할수록 그 가치가 더욱 빛이 나는 이태리 고품격 가구는 그랑드아 교역만의 자랑이다. 이 일을 하기 전부터 항상 가구, 장식 분야에 관심이 많았다던 조 대표는 “최근 고객들의 경향을 살펴보면 앤티크 스타일의 가구를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현재 전국의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대리점 및 취급점 등에서 그랑드아 교역에서 수입한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년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그랑드아 교역은 고객의 needs에 맞는 2~3개 의 유명 브랜드를 수입해서 가을 시점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