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에도 불구하고 서울 집값은 여전히 상승세로 대출 이자 및 양도세 중과를 피해 수도권의 이주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주택가격과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한 역세권 지역으로 수요가 흡수되고 있다.
‘오산 스마트시티’는 오산시 양산동 95번지 일대에 지하1층~지상27층으로 2천여세대의 대규모 아파트로 2022년 6월 입주예정이다. 2천만원 상당의 8가지 전자 가전제품 및 발코니 무상 풀옵션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써 파격적인 혜택까지 마련하였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며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조망권까지 확보하고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의 전용면적 59㎡, 74㎡, 84㎡로 선택의 폭이 넓다.
지역난방 시스템으로 에너지를 절감하고 4베이 4룸의 혁신 평면을 설계하고 주방 펜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드레스룸, 시스템선반, 계절창고 등 공간을 극대화하였다.
고품격 커뮤니티와 서비스로 브런치라운드 서비스, 사우나, 피트니스, 골프라운지,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동탄과 오산의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병점역과 세마역, 서동탄역을 동시에 이용하고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오산화성고속도로, SRT동탄역, KTX 수원역 등 주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단지와 인접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세마고, 세마중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홈플러스, 주민센터, 오산시청, 수원지방법원 오산지원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된다.
인접지역에 올 하반기 1100만원대로 신규 아파트가 분양예정으로 타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며 오산시는 미분양 청정지역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조합원 모집 승인을 거쳐 11월 조합원 창립총회를 앞두고 있다. 또한 올 12월에는 조합설립인가를 신청예정으로 2019년 7월 사업계획 승인 및 착공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600만원대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의 홍보관은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하며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가능하다. ‘
한편, '오산 스마트시티'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