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가 드디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연내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7년간 미뤄져 가장 큰 숙제로 대두되었던 GTX A노선의 소식으로 주변 지역의 아파트가 연일 상승기록을 갱신 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삼지구에 위치한 ‘용인 센텀스카이’는 용인행정타운의 중심지로 행정, 문화, 교육, 교통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
서희건설에서 공급하는 ‘용인 센텀스카이’는 지하4층~지상46층으로 11개동, 총 2981세대의 대단지로 용인시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규모인 역삼지구 내에 위치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중앙공원을 통해 일조량 및 조망권, 개인프라이버시까지 확보하고 단지 내 어반팜, 힐링풀, 바비큐장, 공용텃밭 등 조경시설을 확충해 도심 속 그린라이프를 실현하였다.
전용면적 49㎡~84㎡의 중소형 평형위주로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룸테라스(일부 세대) 등 수납공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LED조명, 대기전력 자동차단, 실별온도조절, 일괄소등, 절수형 페달 등 최신시스템을 반영했다.
대단지 아파트답게 단지 내에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회의실, 독서실, YBM에서 직접 운영하는 영어유치원, 영어도서관 등 위치한다.
용인 행정타운은 경찰서, 법원, 시청, 교육청, 우체국, 세무서 등 실생활에 필요한 관공서를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서룡초, 삼가초, 용신중, 용인고, 시립도서관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석성산과 금학천, 부아산, 용인중앙공원 등 친환경 숲세권의 자연환경과 800병상 규모의 동백세브란스병원으로 대형병원의 의료헤택을 누린다.
제2경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망과 더불어 2023년 개통을 앞둔 GTX A노선으로 강남까지 3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800만원대부터 지역내 시세보다 낮게 책정되어 소형 평형의 희소성이 높아 전매제한, 청약통장에 관계없이 조합원에 가입가능하다.
‘용인 센텀스카이’ 견본주택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홍보관 예약 및 잔여세대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