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슨 마스터즈가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
상태바
오디슨 마스터즈가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3.11.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훌륭한 제품, 견고하고 품질 좋은 시스템 제공

카오디오 애호가들은 카오디오가 차 안의 오디오로만 그치길 원치 않는다. 마치 잘 갖춰진 써라운드 오디오를 통해 음악을 듣는 것 같은, 혹은 공연장에 와 있는 것 같은 현실적이고도 풍부한 사운드를 원한다. 그래서 ‘별도’로 지불해야만 이 장치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누군가에게는 사치로 여겨질지도 모르겠지만 또 누군가에게는 가장 편안하고 주행과 안식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 김성엽 대표는 훌륭한 제품과 견고하고 품질 좋은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오디슨 마스터즈 홍대점을 오픈했다.

오릭스 코리아는 국내 카오디오 업계의 대표기업이다. 국내 카오디오 시장의 발전과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것은 물론 해외 여러 나라에도 수출하고 있다. 하이파이용 케이블을 제조, 생산, 수출 및 유통으로 시작한 오릭스 코리아는 현재 오릭스, 오디슨, 헤르츠, 하이브리드 오디오, 그라운드 제로 등 10여 개 이상의 하이엔드급 카오디오 브랜드의 국내 독점 공식 수입원이기도 하다. 이에 오릭스 코리아는 체계화된 자체 유통 시스템을 통해 국내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해 6월 오릭스 코리아는 ‘오디슨 마스터즈(Audison Masters)’라는 공식 인스톨숍을 열었다. 또 회원사를 구성해 MTI(Masters Training Institute) 다양한 세미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처럼 오릭스 코리아는 오디슨 마스터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양질의 인스톨 기술, 지식 및 노하우를 제공하는 등 회원사에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스터즈 숍 그룹의 헤드쿼터 역할

 
오릭스 코리아 김성엽 대표를 중심으로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된 수석 매니저, 인스톨 매니저 등 한 마음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오디슨 마스터즈는 젊음의 메카인 홍대 부근, 마포구 서교동에 자리하고 있다. 작업 공간, 주차장, 개러지, 휴게실, 사무실 등을 갖추고 있는 명실상부한 ‘토털숍’이다.
“오디슨은 세계 카오디오 업계의 절대강자로 군림해 온 일렉트로미디어社 브랜드 중 하나”라고 오디슨을 소개한 김 대표는 “이탈리아의 자동차용 앰프 업계에서 명성을 떨치던 명장들이 모여 그들의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바로 오디슨”이라고 말한다. 그의 설명처럼 차량 환경에 맞는 최적의 유닛으로 발전을 거듭해 온 오디슨은 음악의 리얼리티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온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리고 1992년 독일 신사임쇼,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기 시장해 최상의 사운드를 지닌 하이엔드 앰프로 인정받게 됐다.
▲ 오릭스 코리아의 공식 인스톨숍인 오디슨 마스터즈는 국내 시장에 양질의 인스톨 기술, 지식 및 노하우를 제공한다.
김 대표가 이러한 오디슨의 인스트롤숍인 오디슨 마스터즈를 오픈한 것은 훌륭한 제품과 견고하고 품질 좋은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수입해 유통하더라도 제조사의 데이터시트에 있는 사운드를 뽑아내지 못한다면 말짱 도루묵이다. 철두철미한 시장조사와 치밀한 계획을 거쳐도 외려 반감만 살뿐”이라는 김 대표는 이러한 이유로 오디슨 마스터즈 홍대점을 열게 됐다고 전한다.
“오디슨 마스터즈 홍대점은 앞으로 오릭스 코리아가 더욱 폭넓게 전개해 나갈 마스터즈 숍 그룹의 헤드쿼터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지난번 송도 컨벤시아 야외 전시장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시행사를 가졌다.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트렌드와 개성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별하는 것이 앞으로 오디슨 마스터즈 홍대점이 할 일이다.”
향후 유통구조, 멤버십 체인화 구축, 교육 등 체계화 시키고 카오디오 분야가 문화처럼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대응하며 신뢰경영을 가장 중요시한다는 김 대표 “오디슨 마스터즈 홍대점은 단지 제품을 유통하고 수입하는 역할만 하지 않을 것이다. 보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스터즈숍의 거점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