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이하 다비치안경)이 8월 한 달 간 개인 맞춤 누진 렌즈 굴절률 업그레이드 가격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다비치안경을 방문하여 케미 마이다스 개인 맞춤 누진 렌즈를 맞추면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누진 렌즈 안경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굴절률 업그레이드 혜택을 통해 두께는 더 얇고 착용 시 외관상 왜곡이 줄어드는 렌즈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굴절률이 높아질수록 렌즈가 얇아지기 때문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굴절률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케미 마이다스 렌즈는 직장인 사용하기에 적합한 렌즈로,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모두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무, 독서, 운전, 운동 시 착용하기에 편하다.
스페인 IOT 선진 설계로 한국인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고객의 시습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개인 맞춤 렌즈로 일반 렌즈에 비해 시야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저렴한 가격에 굴절률이 높은 렌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도수 안경 착용자, 무게가 가볍고 강도가 단단한 렌즈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일반 안경 착용자, 누진 렌즈 적응이 어려워 실패한 경험이 있거나 처음 사용하는 초기 중년 안이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에 따르면, “렌즈가 얇아지는 것을 흔히 압축이라고 잘못 표현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굴절률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얇고 가벼운 누진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며, “또한, 다비치안경의 누진 전문 매니저 안경사와 최첨단 정밀 측정 장비를 통해 개인 맞춤 누진 렌즈를 맞추면 실패할 확률이 낮다. 한 달 지속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