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초소형·초슬림 LED 포켓 프로젝터 시리즈 2종 출시

‘ML1000’은 혁신적인 터치 패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직감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하며, 별도의 MHL 케이블을 구입하면 핸드폰 등 휴대용 장치의 영상을 바로 투사할 수 있다.
국내 최초 프론트라이트 탑재 e-ink 단말기 ‘알라딘 크레마 샤인’ 출시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국내 최초로 프론트라이트가 탑재된 e-ink 단말기를 출시했다. ‘알라딘 크레마 샤인’은 밝은 곳에서는 보기 힘든 일반 액정 패널의 단점과 어두운 곳에서 보기 힘든 e-ink 패널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프론트라이트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볼 수 있으며 현재 국내 출시된 e-ink 단말기 중 최고 사양으로 저장 공간 8G, 램 512MB을 제공한다. 또한 무게는 가벼워지고 두께는 얇아졌으며 전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4.0 운영 체제를 탑재해 속도와 안정성을 높였다.
현재 알라딘에 등록되어 있는 전자책 종수는 10만여 종, 지난해보다 2배가량 증가한 전자책을 단말기에서 Wi-fi를 통해 바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혼수 고객을 위한 ‘지펠 T9000 김치플러스’

지펠 T9000 김치플러스’ 4종을 출시로 T타입 냉장고가 또 한 번 진화했다. 제품 우측 하단에 채용된 ‘아삭플러스’는 -23℃~2℃내에서 6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식재료를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으며 3개의 서랍의 바닥부분에 냉기를 잡아주는 메탈 쿨링 플레이트가 설치돼 김치를 가장 맛있게 보관하는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된다.
또한 갓 담은 김치를 맛있게 익히는 김치숙성 기능과 김치 종류별, 염도별로 최적 온도를 설정하는 강/중/약의 3단계 저장 프로그램을 갖춰 전문 김치냉장고의 기능을 모두 갖췄다. 타임리스 디자인 구현을 위해 리얼 메탈 소재를 채용했으며 전면에 우아한 곡선의 컨투어 스타일을 구현한 감각적인 패턴을 적용했다.
삼성전자, 휴대성 높인 8.0형 ‘갤럭시 탭3’ 출시’

203.1mm(8.0형) 대화면에 휴대성을 강화한 ‘갤럭시 탭3’가 출시된다. 초슬림·초경량에 슬림 베젤을 적용해 휴대성과 그립감을 높여 사용자가 한 손으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 기능도 강화되어 삼성 고유 음장 기술인 ‘삼성 사운드 얼라이브’와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해 깨끗하고 풍부한 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독서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색온도를 맞춰주는 ‘독서 모드’로 눈의 피로를 줄여 준다.
안드로이드 4.2(젤리빈) OS에 5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그룹 플레이’, ‘S트랜슬레이터’, ‘사운드 앤 샷’ 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제품 출고가는 40만 원대 중반이다.
골퍼들이 꿈에 그리던 실리코나이즈 그립

골퍼들의 골칫거리인 토크를 시원하게 해결해줄 제품이 출시됐다. 실리콘 그립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스나이퍼 골프의 신제품이 골퍼들이 꿈에 그리던 그립을 실현했다.
비틀림 현상, 즉 토크는 샤프트와 헤드 샤프트, 그립, 골프클럽과 손바닥에서 발생한다. 기존 골프클럽의 토크는 샤프트의 진화로 대부분이 많이 개선됐으나 일반적으로 쓰이는 고무그립과 일레스토머 등을 사용하는 그립 방면에서는 비틀림을 완벽하게 잡아주지 못했다. 이에 (주)버뮤다 스나이퍼 골프는 인체와 흡사한 느낌의 실리콘을 사용해 만든 ‘실리코나이즈(SILICONIZE)’ 그립을 출시, 그립감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착 달라붙는 실리콘의 특성은 어떤 그립보다 부드럽고, 방향성은 물론 스윙스피드 증대, 비거리 향상 등 어떤 그립보다 월등하다고 자부할 수 있다”는 게 스나이퍼 골프 관계자의 말이다.
실리코나이즈 그립은 모든 골퍼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연구해온 결과물로 향상된 그립감, 처음 느낌 그대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진화된 내구성, 어떠한 기후에서도 최상의 컨디션 유지가 가능한 전천후 그립이다. 또한 어드레스 시 스퀘어로 정렬하는데 도움이 되는 실리코나이즈 그립은 꼼꼼한 스티치 처리로 배면 이음새 선이 손마디에 쏙 들어와 안정된 그립감과 스윙 시 비틀림까지 잡아준다. 무엇보다 인체와 흡사한 조직인 실리콘을 돌기 형식으로 처리, 미끄럼 방지와 밀착요과를 배가시켰다. 스나이퍼 골프 관계자는 “골프의 변화는 그립부터다. 실리코나이즈 그립을 통해 새로운 골프의 세계에 빠져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색상은 블랙 앤 화이트, 블루 앤 화이트, 옐로우 앤 블랙, 레드 앤 화이트가 있다.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 노천 힐링스파 오픈

(주)리솜리조트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의 포레스트 야외스파를 오픈했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포레스트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췄으며,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 있는 물놀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30여 가지 힐링프로그램을 지향하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호텔 못지 않은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색다른 프로그램을 갖췄다. 아쿠아힐링, 뷰티힐링, 키즈힐링, 무브먼트힐링, 한방 힐링 등 색다른 스타일의 힐링스파를 통해 체험 후 즉시 달라진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용문의 T. 043.649.6000)
프리미엄 컴팩트카 The New A-Class 국내 출시 예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카 The New A-Class의 국내 공식 출시에 앞서 지난 8월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서울에서 인제 스피디움까지 이동하는 동안 탁월한 연료 효율성과 주행 안정성을 직접 경험하며 진보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The New A-Class에는 신형 1.8리터 직분사 터보 차저 4기통 디젤 엔진과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 ECO Start/Stop기능의 완벽 조화를 통해 18.0km/l(복합연비)의 높은 연료 효율성과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실현했다. 최고 출력 136hp와 최대 토크 30.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0→100km/h를 9.3초에 주파해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진정한 컴팩트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