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상태바
이러닝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 변성진 기자
  • 승인 2013.09.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이러닝 코리아 ’ 9월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이러닝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13 이러닝 코리아(e-Learning Korea 2013)가 ‘Click! Open a Creative with e-Learning – 창의적이고 열린 세계로 나가는 이러닝) ’ 주제로 9월3일(화)부터 5일(목)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이러닝 국제 박람회, 이러닝 국제 콘퍼런스와  개막식을 비롯한 기타 다양한 부대행사 및 연계행사가 개최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교육청이 공동 주최하며, 이러닝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세계 각국의 교육정책가, 전문가 및 연구자, 교육관계자, 스마트폰 및 뉴미디어 관계자 등이 참석하는 이러닝 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 
 

 
‘2013 이러닝 국제 박람회’는 이러닝 관련 콘텐츠/서비스/솔루션/기자재 등 국내외 이러닝업체들의 참가가 이루어져 최신 이러닝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을 제공할 것이며 개막식, 수출상담회,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013 이러닝 국제 콘퍼런스’에서는 ‘The World Bank : e-Institute’의 센터장인
“Sheila Jagannathan”의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이러닝 정책과 추진 사례, 이러닝 산업의 연구와 우수사례, 이러닝 트렌드 등의 발표를 통해 이러닝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