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1805세대 오피스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중에 있다.
‘광교더샵레이크시티’는 회사보유분 잔여 세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는 오피스텔과 전매제한이 가능한 상가를 동시 분양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실내 수영장과 헬스클럽, 사우나등 입주민을 위한 플레이그라운드가 마련돼 있고 클럽 라운지에서 전문가의 맞춤형 식단을, 웰컴 라운지에서 커뮤니티 매니저를 통한 청소, 빨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82㎡,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근린생활과 판매시설로 원스톱 쇼핑인프라를 갖추었다.
관계자는 “오피스텔 인근에 경기도신청사와 컨벤션센터, 법조타운 등 개발이 진행 중이며 광교테크노밸리, CJ 연구소, 삼성전자, IT밸리 등 약 4만여 명의 특수 전문 층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단지 앞 신수원선 광교호수공원 입구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광역버스 등의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차량 이용 시에도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기존의 도로망을 통해 주변 도시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등에서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