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시 유일의 위락 유흥지역과 맞붙은 ‘김포 세종헤르메스’ 오피스텔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2019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양촌역과 구래역의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수변공원, 쇼핑시설, 상업시설 등 주거의 만족도를 높였다.
‘김포 세종헤르메스’는 수도권 서부 최대 신도시 김포 한강신도시의 유일한 복합업무지역에 위치해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일대에 지하4층~17층까지 총 450실로 조성된다.
주변이 아파트단지로 둘러싸인 항아리 상권으로 김포한강신도시뿐만 아니라 학운산단, 검단 등 대규모 상업시설이 형성된다.
맞은편 지식산업센터와 구래동 상업시설 종사자들의 주거시설로 안성맞춤이다. 지상1층과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지상 3층~17층까지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한 합리적인 공간을 설계해 편안함까지 갖추었다.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쇼파, 블라인드까지 제공하여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바로 입주하여 편리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3층에 경우 다른 층에 비해 가격이 상승 반영하였지만 테라스와 어닝까지 설치되어 높은 희소성을 띈다.
주차대수는 369대를 확보해 광폭 주차장으로 편리하며 아파트와 같은 CCTV, 입주자 전용 정원, 무인택배시스템, 내진설계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김포도시철도(예정) 등 수도권 서부권역의 교통중심지로 일산신도시, 검단신도시, 서울 마곡지구, 청라국제도시 등 이동이 수월하다.
2020년 후반 준공예정으로 중심상업지역의 유흥상권이 자리매김한 상태로 상업시설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7만여세대의 프리미엄을 품은 중심상권으로 김포골든밸리 13만 종사자를 품은 최적의 상권으로 풍부한 유동인구의 유입이 예상된다.
김포시 인구는 2010년 23만명에서 2018년 4월 40만명을 돌파하였다. 8년만에 68%의 증가율로 급격히 상승하였다. 지속적인 인구 유입으로 인한 소형 주거시설의 확보가 필요하며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한 ‘김포 헤르메스’가 빠르게 계약 중이다.
최근 분양된 오피스텔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주변에 원룸 수요가 많아 공실위험이 없다. 오피스텔 분양가는 1억원대로 합리적인 조건으로 직장인 및 1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다.
홍보관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호실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