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메카 인계동 중심상업거리에 골든펠리체 시리즈 조성
상태바
수원의 메카 인계동 중심상업거리에 골든펠리체 시리즈 조성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7.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의 메카 인계동 중심상업거리에 골든펠리체 시리즈가 들어서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약 400여 세대에 달하는 골든펠리체 시리즈는 수원 인계동에서 보기 힘든 풀옵션 원룸/테라스형이다. 

혁신설계와 빌트인 시스템으로 공간활용을 극대화하고, 모던하게 정제된 현대적인 감각으로 세련되고 아늑한 공간을 구성하였으며, 2인이 거주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공간분할이 돋보인다. 

또한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의 단지는 분당선 수원시청역과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부선 수원역, 수원버스터미널까지 인접하여 수도권 외 기타 지역으로 진출하기에도 용이한 위치적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주변에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은행, 파출소 등 다수의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풍부한 배후수요가 돋보이는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는 평균시세가 분양가의 80-90%, 현재 실투자금 4천만원대로 일부 세대는 각종 세금이 면제되는 혜택을 제공 중이며, 현재 일부는 임대가 완료된 상황이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현재는 안정적인 임대수익률을 거둘 수 잇는 수익형 상품이 대세다”라며 “8.2 부동산 대책 이후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골든펠리체 시리즈 모델하우스는 수원 인계동 현장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