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세계뷰티화장품협회(WBCA:회장 장인수)는 창립 1주년 기념식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7월 1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0여 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디쎄스 그룹 유강민 대표의 나만의 마켕 만들기 미용 교육을 시작으로 기념식, 위촉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장인수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창립 이후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위의 성원으로 이 자리까지 성장한 부분에 대하여 감사드리고 협회를 연합회로 확대, 개편해 본격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대회장을 맡은 JNU그룹 김대영 회장은 대회사에서 “10월 3일 열리는 KABA 국제 아트&뷰티 경기대회를 축하하며 함께 열리는 싸이클린 세계뷰티모델선발대회에 그룹의 역량을 총집결하여 성대한 대회로 치루겠다”는 다짐의 말을 전했다.
한편 세계뷰티화장품협회와 한국패션타투협회(회장 임보란),KART메이크업협회(회장 김기향),한국왁싱전문가협회(회장 이유진),한국뷰티속눈썹협회(회장 김미화)의 MOU체결식이 열려 각 협회간 교류를 통하여 공통사업 확대를 도모하고, 10월 3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미용대회에 공동 주관을 맡기로 했다.
이날 조배숙 국회의원 표창은 임뷰티토탈아카데미 김영임 대표원장과 김정임 원장, 포인테크 임정빈 대표, 펠리스랩 임찬빈 대표 등이 수상하였으며, 김광민메이크업 김광민 원장, 파마헤어 박미화 원장 등이 세계뷰티화장품협회(WBCA) 위촉장을 수여받았으며 태인테르시아 화장품,봉프레 화장품에서 물품을 협찬하여 기념식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