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의 랜드마크 ‘가평 블레슘 스파&리조트’ 선착순 객실 분양 예정, 세컨하우스로 주목
상태바
가평의 랜드마크 ‘가평 블레슘 스파&리조트’ 선착순 객실 분양 예정, 세컨하우스로 주목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가의 10%로 바로 계약할 수 있는 ‘가평 블레슘 스파&리조트’가 선착순 분양(예정) 중이다. 경기도 가평은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대표 관광지이다. 

서울 강남역에서 자가용으로 1시간정도 소요되며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청량리역에서 가평까지 35분 거리이다. 또한 동서고속화철도를 이용해 인천~가평~속초로 이어지는 대륙횡단고속화철도 사업이 추진 중으로 2024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평군 내 대표 관광지 7개소를 기준으로 연간 약 352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여 그에 따른 숙박시설의 선점이 시급하다. ‘가평 블레슘 스파&리조트’는 한국MICE협회와 업무협약식을 통해 수요의 안정성을 높였다.

경기도 가평군 북면 도대리 일대에 지하4층~지상10층 규모로 들어선다. 숙박시설 336실로 58 TYPE, 36 TYPE, 24 TYPE, 22 TYPE, 18 TYPE으로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지하1층과 2층에는 부대시설이 들어서며 지상1층~지상10층까지 숙박시설로 설계된다. 다양한 숙박객을 타겟으로 층고 4.2m의 복층구조로 개방감과 채광을 높였다. 전용면적 대비 약 30~40%의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쾌적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온천스파 설치로 4계절 관광객 및 숙박객 유입이 수월하며 최근 트랜드 시설인 인피니티풀 설치로 높은 인기가 에상된다. 

숙박업과 더불어 온천, 찜질방 등 약 5천여평의 각종 부대시설로 많은 수익이 발생되며 가평 최대규모로 랜드마크로 조성된다. 

인근에 아침고요수목원, 축령산, 연인산, 가평베네스트CC, 리앤리CC, 썬힐GC 등 다양한 관광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한 남이선유원지, 강촌레일파크, 제이드가든, 소양호, 애니메이션박물관 등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다.

2021년 5월 준공 목표로 계약자에 한해 무료숙박 20일, 부대시설 이용특전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도금 40% 무이자, 확정수익(월세)지급, 5년후 환매 및 재계약이 가능하다. 시행사에서 직접 운영하여 믿을 수 있으며 1군 시공사예정으로 자세한 객실 및 위치 등 ‘가평 블레슘 스파&리조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