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최초 왁싱샵 '에르제이' , 라이콘 스파 에센셜 오픈
상태바
공주 최초 왁싱샵 '에르제이' , 라이콘 스파 에센셜 오픈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6.2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최초 왁싱샵으로 알려진 에르제이에서 라이콘 제품으로 스파 에센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상·하의의 길이가 짧아지는 요즘. 지난 봄까지 방치한 전신의 털을 제모하기 위해 왁싱샵을 찾고 있는 이들로 분주하다. 

에르제이에서는 이들의 요구에 발맞춰 페이스 및 바디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은 물론 속눈썹 시술 등의 스파 에센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왁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요즘, 이제 왁싱은 단순히 털만 제거하는 시술이 아니다. 소비자들은 각자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설정하는 등 안목이 높아진 요즘이다.

이에 발맞춰 에르제이에서는 라이콘 전문샵으로 단순 제모보다 더 뛰어난 퀄리티를 보이고 있다. 바로 피부 속 각질층도 함께 제거할 수 있는 세심한 각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것.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끈한 피부결과 한 톤 밝아진 피부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노더블딥, 1회용 장갑과 시트 사용 등의 철저한 위생관리도 신경 쓰고 있다.
 
또 에르제이에서는 천연 스킨 케어 제품인 제모미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사후 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 사이에선 관리 후 좋은 성분의 제품도 구매할 수 있어서 수월하단 평이다.

이외에도 에르제이에서는 고객들의 수요를 발 빠르게 파악하여 매달 다양한 프로그램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