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프리미엄 왁싱샵 '리안왁싱 ' 여름 시즌 50% 할인 진행
상태바
거제 프리미엄 왁싱샵 '리안왁싱 ' 여름 시즌 50% 할인 진행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6.2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라이콘 프리미엄 왁싱샵으로 거듭난 리안왁싱이 여름 시즌을 맞아 브라질리언 왁싱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제 여름철 왁싱은 남녀 구분 없는 자기관리 방법으로 자리 잡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보다 아름다워질 수 있는 자기 만족형 관리로써 제모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리안왁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이벤트를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 행사 상품으론 브라질리언 왁싱 50% 할인을 비롯한 겨드랑이 제모 1+1 상품 등이다.

특히 겨드랑이 제모 1+1 상품은 지인과 함께 관리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소규모 1인샵에서 2인 이상을 함께 관리할 수 없는 데 반에, 리안왁싱은 2인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원활한 관리가 가능하다.

리안왁싱에서는 일대일 면밀한 상담을 통해 피부 유형별, 계절별, 관리부위별 맞춤 관리를 진행해서 하고 있다. 또 왁싱 후 야기되는 트러블 최소화하기 위하여 호주산 천연왁싱 브랜드 '라이콘 왁싱'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고객의 재방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사생활 보호 가능한 개인 및 커플 왁싱룸을 비롯한 상담공간 등의 편의 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리안왁싱 김지애 원장은 "왁싱이 대중화 된 요즘, 천연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포함한 디자인 왁싱으로 차별화된 왁싱샵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안왁싱은 거제 최초의 왁싱 전문점으로, 지난 2013년 오픈해 지금까지 많은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거제 왁싱의 원조로 자리잡은 리안왁싱에서는 기존 왁싱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