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왁싱으로 잘알려진 퓨어 왁싱이 왁싱 전문 교육 과정을 개설하여 전문 왁서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제 왁싱은 미용을 위한 관리를 넘어 위생 관리로써 남녀불문 여름철 관리 방법의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전문적인 관리사가 되고자 노력하는 이들도 느는 추세다.
하지만 전문 왁서가 되고자 희망하는 이들은 전문적인 교육기관을 찾기 어렵고, 관련 강의가 있다 해도 단체 형식이라 전문성을 키우기 어려운 현실이다.
이에 최근 부산 전포에서 부산 왁싱으로 손꼽히는 퓨어 왁싱이 라이콘 트레이닝센터로써 1대1 왁싱 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라이콘은 왁싱 전문샵으로써 호주 천연 왁스를 사용하며, 위생을 최우선으로 삼아 스틱을 한번 사용 후에 폐기하는 ‘노더블팁’을 비롯한 1회용 시트, 1회용 장갑, 사용 기구 사용 전후 소독관리 등의 철저한 위생관리를 고수 중이다.
퓨어왁싱 대표는 “지난 4년간의 실무 경험을 중심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다양한 팁과 경험 노하우를 전달하고 싶다. 이번 교육을 통해 예비 창업자를 위한 체계적인 왁싱 전문 교육기관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교육 과정으로는 단과 반, 전문가 반, 마스터 반으로 나누어져 있다. 또한 단계별은 물론 개인별로 적합한 교육과정을 선택해 왁서로써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상황별 대처방법 및 창업 시 준비해야 할 현업종사자가 아니면 알기 힘든 사항들도 함께 상담해주고 있다.
한편 퓨어왁싱은 고객 피부 상태에 따른 왁스 종류는 물론 계절별, 니즈별 등의 15가지 이상의 왁스를 갖춰두고 있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 왁싱 관리는 물론 사후관리제품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