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2년제 전문학사 학위 교육기관 한국예술실용학교는 지난 21일 여름방학을 맞이하며 뷰티예술계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패션 타투’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패션 타투’는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최근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패션 타투’ 특강을 진행한 뷰티예술계열 김린정 교수는 학생들에게 패션타투, 레인보우 등 현재 선호하는 트렌드 및 시술방법에 대한 이론 설명과 컬러연출법, 타투액 사용하는 법, 기구 사용 법 등을 지도하였다.
한편 한국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계열은 메이크업과정, 헤어디자인과정, 스킨테리피과정, 패션/스타일리스트과정 등이 개설되어 있으며, 지원자들의 적성과 능력을 고려하여 내신 및 수능성적 반영 없이 면접으로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한국예술실용학교는 교육부 2년제 미용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한 학교로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우수한 교수진이 교육하고 있으며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대형 미용대회 입상시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공로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국가 자격 취득 시 등록금의 20%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입시모집요강과 입시지원은 한국예술실용학교 홈페이지에를 통해 확인 및 접수 가능하다.
또한 한국예술실용학교에서는 현재 세계 최고 헤어디자이너이자 메이크업아티스트인 오민특강이 예정되어 있다. 특강 신청은 한국예술실용학교 홈페이지에서 9월 5일까지 가능하며, 또한 매달 둘째주 토요일 고등학생들과 이에 준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직업체험 프로그램인 체험학교와 여름방학 멘토링캠프도 운영되고 있으며 모든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