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에서 분양하는 상업시설 중 마곡지구를 빼놓을 수 없다. 작년 10월부터 LG사이언스파크에 LG전자가 입주를 시작하여 올해 순차적으로 8개의 LG계열사들이 입주된다.
마곡지구는 저렴한 가격과 상권, 의료관광특구로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으며 특히 ‘마곡 이너매스2’는 독점상권을 품은 상업시설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었다.
서울 마곡지구 DS10 블록으로 대지면적 2,515.00㎡로 연면적 20,099.44㎡의 지하5층~지상10층 규모로 조성된다. 주차대수는 143대로 넉넉하며 다양한 외부 유입로로 집객 효과가 우수하다.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썬큰가든을 설계하여 접근성과 노출도를 높여 1층 같은 지하1층의 상업시설을 마련하였다. 하루 50만명의 유동인구로 지하철 5호선 마곡역과 발산역을 5분 거리로 더블역세권에 위치한다.
4면 개방형 상가로 광고효과가 우수하며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 3대로 층별이동이 수월하다. 오피스의 경우 타 오피스 대비 4.5m의 높은 층고로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하였다.
상업시설은 297호실로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약국, 은행, 병의원 등 다양한 업종이 추천된다.
R&D연구단지와 15단지 주거단지를 바로 연결하는 중심상가로 BMT단지의 유일한 근린상가로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BMT단지와 R&D연구단지, 보타닉파크 등 유동인구를 품고 있는 최중심의 상업시설이다.
이대서울병원의 연간 예상 방문객수는 150만명에 달하며 BMT 단지로 300만명, 서울중앙공원으로 320만명, R&D연구단지로 7500만명과 주거단지 8천여세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감당하기에 최적이다.
2020년까지 마곡지구의 단계별 체계적인 개발로 추후 지가 상승 및 우수한 교통 인프라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소형평형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최대치의 영향력이 기대된다. 시행사와 시공사가 관계회사로 타 현장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로 실투자금 1억원부터 가능하다.
‘마곡 이너매스2’상가의 자세한 분양가 및 잔여 호실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