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시 동백지구는 80%가 넘는 녹지율로 청정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숲세권, 학세권을 갖춘 수도권 택지개발지구이다.
특히 경기도에서도 손꼽히는 단독주택 밀집지역으로 입주완료된 대단지 아파트를 기반으로 한 생활기반시설, 교육기관, 상업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동백지구에 위치한 단독형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는 동백지구 내 마지막 남은 미개발부지로 사시사철 푸르름 가득한 해발 470m의 석성산 자락에 위치한 대단지 타운하우스이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풍부한 녹지공간을 지니고 있으며 단지 주변이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동백지구 내에서도 손꼽히는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도보로 통학가능한 거리에 6개의 초, 중, 고교가 위치하고 있고, 학원, 도서관, 교습시설이 밀집하여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대지면적 264㎡~330㎡으로 땅콩주택이나 테라스형빌라와는 달리 나만의 정원에서 인도어캠핑,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으며
실내 전용면적 135㎡-165㎡의 넉넉한 공간을 지니고 있어 다자녀 가족이 거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49㎡의 개인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어 레저용차량 2대와 캠핑장비를 수납하기에도 충분하고 다용도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이마트, 중심상업시설이 이미 조성되어 있어 전원주택에서 느낄 수 있는 생활의 불편함이 전혀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용인 경전철 동백역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으로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가능하며 GTX 구성역이 개통예정으로 수도권 및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우수해질 전망이다.
차량이용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분당-동백간 도로 등 수도권 어느 지역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풀내음애3차’ 타운하우스는 100% 후분양제도를 통해 시공된 주택을 직접 본 뒤 선택할 수 있으며 한정 세대는 자유 건축으로 수요자의 요구를 100% 반영하도록 하였다.
부족함 없는 생활기반시설과 잘 갖춰진 교육환경으로 인해 풀내음애1차, 2차는 조기에 완판되어 입주가 완료되어 다른 타운하우스와는 차별화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100% 선시공 후분양으로 현장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면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현재 6월 30일까지 계약자에 한해 입주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풀내음애3차’ 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