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차렌탈 가격비교견적사이트 아이젠카에서 현대 자동차 및 기아자동차 무결점 특판 프로모션 행사를 1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제 6월초부터시작한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의 ‘국내 자동차 판매 실적 TOP10 달성’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현대, 기아차 신차 라인으로 이루어진 차량에 특별 무보증 옵션과 브랜드별 25% 특가 프로모션이 함께 더해져 진행되는 이벤트성 프로모션이다.
지난달발표된 국내 완성차 5사 판매 실적에 따르면, 올해 1월 내수 최다 판매 10위권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압승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내수 TOP10 중 6종(1위 그랜져ig, 2위 포터, 4위 아반떼, 5위 쏘나타, 9위 G80, 10위 스타렉스)이 현대자동차의 차량으로 밝혀졌으며, 기아자동차 역시 10종 중 4종(3위 올뉴쏘렌트, 6위 봉고, 7위 카니발, 8위 모닝)이 포함되며 현대자동차의 라이벌로 등장했다.
또한, 기아 쏘렌트가 전년대비 13.8%의 판매 증가율(5,906대)을 보이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5,677대)를 3위에서 4위로 끌어내려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으며, 현대의 쏘나타 역시, 38.1%의 높은 상승률로 5520대를 판매하며 5위를 기록했다.
따라서 이 같이 현대·기아차의 판매수요가 증가할수록, 관련업계인 렌탈시장에서의 선호도 역시 같이 증가해 업계가 이를 활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현대의 제네시스 G80이 13.4%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TOP10 8위로 올라서는 등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자 렌탈 업계 역시 이를 활용하기 위해 신차 관련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아이젠카도 증가하는 현대·기아차의 신차 수요를 대비한 마케팅 영역을 확장개념으로 이번 스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해 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편, ‘현대·기아차 TOP10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특별 무보증 옵션은 제휴사에서 선정한 신차 차량을 보증금 없이 월 렌탈비용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여기에 함께 진행하는 브랜드별 25% 특가 프로모션 역시, 아이젠카가 직접 선정한 차량을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며, 최저가와 중복이 가능하다.
한편, 금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해당되는 기아차 무보증 신차 라인업으로는 K-9, 올 뉴 쏘렌토, 올뉴카니발, K7, 니로, 스토닉, 더뉴K3 등이 있다.
현대차 신차 라인업으로는 가솔린-디젤 싼타페 더 프라임, 대형 승용 가솔린-제네시스 G70, G80, EQ900 대형 승합 그랜드 스타렉스, 쏠라티 등과 수입차로는 벤츠, 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재규어, 랜드로버, 포르쉐, 마세라티 등이 해당된다.
이와 함께 최저가 정책도 함께 진행되며, 우수고객을 위한 브랜드별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2018년 특판진행은 신차 사업부 보증금없는 렌탈아이젠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1 상담을 통한 맞춤 견적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