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 3일 주택청약 특별공급 제도 개선안을 발표하였다. 투기과열지구의 특별공급 물량 전매제한 기간을 3년에서 5년을 강화하는 주택법 시행령 개정안을 의결하였다.
김포한강신도시의 마지막 일반분양 아파트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청약, 전매제한이 1년 후 가능하며 대출규제가 완화된 비조정 대상지역에 속한다.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김포한강신도시내에 1단지는 Ac-06블록으로 지하2층~지상29층의 12개동, 1021세대로 조성된다. 2단지는 Ac-07b블록으로 지하2층~지상26층의 8개동으로 711세대로 총 1732세대가 구축된다.
1단지와 2단지 사이에 은여울공원이 들어서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로 숲세권 조망권을 누리며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되며 서비스면적을 통해 넓은 주거공간을 마련하였다.
우수한 서울접근성으로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와 바로 맞닿아 있으며 내년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마산역을 이용해 서울접근성이 편리하다.
차량 이용시 김포한강로를 이용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자유로 등 진출입이 용이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IC,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고촌IC, 제2외곽순환도로 서김포IC, 대곶IC를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3만평의 은여울 공원을 품고 있는 숲세권단지로 도보거리에 도곡초가 2019년 3월 개교예정이며 바로 옆 은여울중학교가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완성된 2기 신도시의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마지막 민영 아파트이다.
1단지와 2단지에 커뮤니티시설이 각각 들어서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도서관, 키즈플레이존, 경로당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이마트, 학원가,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운양동, 고촌읍의 신규 아파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추었다.
김포한강신도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민영 아파트 단지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로 회사보유분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김포양촌일반산업단지, 김포학운일반산업단지, 김포한공일반산업단지 등 약 14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남북회담 및 수도권 북부 개발로 인해 추후 집값 상승에 큰 영향이 예상된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사은품 행사를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과 모델하우스 위치는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