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 3일 주택청약 특별공급 제도 개선안을 발표해 투기과열지구의 특별공급 물량 전매제한 기간을 3년에서 5년을 강화하는 주택법 시행령 개정안을 의결하였다.
김포한강신도시의 마지막 일반분양 아파트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900만원대~1000만원대까지 책정되어 1년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김포한강신도시내에 1단지 Ac-06블록과 2단지 Ac-07b블록으로 총 1732세대가 구축된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로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3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김포한강로를 이용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자유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IC,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고촌IC, 제2외곽순환도로 서김포IC, 대곶IC를 빠르게 이용해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3만평의 은여울 공원을 품고 있는 숲세권단지로 도보거리에 도곡초가 2019년 3월 개교예정이며 바로 옆 은여울중학교가 위치해 우수한 학세권까지 조성하였다.
각 단지마다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도서관, 키즈플레이존, 경로당 등 커뮤니티센터에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인근에 이마트, 학원가,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운양동, 고촌읍의 신규 아파트에 비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었다. 특히 비조정 대상지역으로 서울 마곡지구에 비해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내 집마련이 가능하다.
완성된 2기 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민영 아파트 단지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김포양촌일반산업단지, 김포학운일반산업단지, 김포한공일반산업단지 등 약 14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2019년 김포도시철도 개통까지 이어질 경우 추후 집값 상승에 큰 영향이 예상된다.
모델하우스는 사은품 행사를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등 특별 혜택과 함께 모델하우스 위치는 ‘김포한강 동일스위트’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