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원목가구 본점 ‘전주가구프라자’ 여름맞이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수입원목가구 본점 ‘전주가구프라자’ 여름맞이 할인행사 실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6.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가구프라자’는 수입가구와 혼수가구 등 입주가구 일체를 대상으로 여름맞이 할인행사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목 수입침대, 리클라이너 가죽소파까지 최고 70% 할인된 가격으로  여름 비수기철 할인행사로 초특가판매를 실시한다.

종합가구판매점 ‘전주가구프라자’는 자사 브랜드 오코아가구와 국내 브랜드가구, 맞춤설치 가능한 붙박이장롱, 국내산 천연가죽소파, 돌침대, 온열침대 등을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입고수량이 많은 인기상품은 원가 이하까지 여름철 초특가로 판매한다.

오코아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직수입하여 판매하는 전주가구프라자는 유통단계를 줄여 가구를 저렴하게 파는 곳으로 좋은 가구를 더 낮게 구입이 가능하도록 여름 초특가 행사를 기획하고 입고수량이 많은 인기품목은 수량한정으로 원가 이하까지 할인한다.

입고물량이 많은 거실장, 식탁, 싱글침대, 퀸침대, 3인소파, 서랍장, 화장대, 엔틱거실장, 장미석 식탁, 슬랩우드, 화산석식탁도 최고 70%까지 수급조절을 위한 여름 초특가 할인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주가구프라자는 전주 팔복동에서 20년 넘게 종합가구매장을 운영하면서 정찰판매를 해 군산, 백구, 익산, 전주가구단지 등 가구거리까지 가구 싼 곳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 가구프라자’는 자체 운영하는 신속배송팀에서 인근 남원, 김제, 정읍, 고창, 임실, 진안,장수, 순창 부안뿐만 아니라 서천, 대천 등 시외곽 지역까지 당일 신속배송 및 사후AS를 직접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