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 센토피아 롯데캐슬’,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로 명칭변경 특별분양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오창 센토피아 롯데캐슬’,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로 명칭변경 특별분양 프로모션 실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06.0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창 센토피아 롯데캐슬’이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로 아파트 명칭을 변경하면서 이를 기념하여 잔여세대에 한해 특별분양 프로모션을 선착순 진행 중이다.

1군 건설사 롯데캐슬에서 시공하여 오창 지역의 많은 내집마련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오창 센토피아 롯데캐슬’이 입주를 앞두고 지역 내 프리미엄 아파트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단지 내 명칭을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로 변경했다.

2018년 8월 준공예정인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일대로 들어선다. 지하 2층~최고층 39층의 18개 동으로 아파트 2,500세대, 오피스텔 126실로 총 2,626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 70㎡, 84㎡, 109㎡로 다양하게 조성되며, 오피스텔동은 지상 1층~3층까지상업시설 56실과 지상 4층~최고층 24층의 126호실로 조성된다.

단지 내 유치원, 근린생활시설과 단지 바로 앞 청원2(가칭) 초.중통합학교 확정으로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 피트니스클럽, 게스트룸, 사우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교육특화 에듀타운으로 단지 내 종로M스쿨 입점이 확정되어, 입주민들에게 수강료의 50%까지 지원하는 혜택이 제공되는 교육특화 에듀타운으로 사교육비 절감 및 프리미엄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근에 오창과학산업단지 내 산업용지에 입주기업체 및 공공용지의 국책연구소, 상업용지 상가 등 도보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세종시와 더불어 주목 받고 있는 충북지역으로 그 중 청주시는 청주북부터미널 조성사업, SK 하이닉스 반도체 투자, 오창테크노폴리스 조성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중부고속도로, 남일유양간우회도로, 옥산~오창간고속도로 등 주변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며 청주공항, 청주북부터미널(예정), 공항대로, 오창IC~송천교사거리간 도로(예정) 등 다양한 교통망을 확보했다. 

한편,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의 견본주택 관람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잔여 세대 및 일정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영화상품권, 주방용품등 방문예약고객 대상 사은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