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북도 전주, 완주(전북혁신도시 근방)에 들어서는 ‘이안 이서 로가’ 2단지에서 일반 분양을 시작한다. 1단지는 작년에 청약을 마치고 2단지 490세대 중 일부를 일반분양 할 예정이다.
'이안 이서 로가 2단지' 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전용면적 59㎡, 74㎡, 84㎡의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된다.
전라북도 완주군 이서면 은교리 일대로 지하1층~지상15층의 총 820세대가 들어서고 2020년 3월 입주예정이다.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보증하며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으로 평당 700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책정되었다. 전주시내에 25년 이상 노후된 아파트 대체 신규아파트로 희소성 또한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4베이 판상형으로 전용면적 59㎡ 544세대, 74㎡ 96세대, 84㎡ 180세대로 조성되며 안방 드레스룸, 팬트리, 붙박이장, 알파룸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또한 일부 3층 세대의 경우 전용 테라스를 제공하여 넓은 서비스면적으로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마련하였다.
단지 인근 내 10만 1642㎡규모의 대형 패션쇼핑몰 모다아울렛이 입점 예정되어 있어 약 1천여 명이 근무할 것으로 전망되며, 전북혁신도시는 물론 만성지구 등 신흥 주거단지들과 인접해 있어 문화체육센터, 교육, 쇼핑 등에 걸쳐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공유하고 있다.
주변 혁신도시와 비교했을 때 평당 300만 원 이상 저렴하며 인근에 전북 금융센터, 도시첨단산업단지, 공공기관, 사회적 기업 혁신파크 종사자들이 출퇴근하기 용이하다.
콩쥐팥쥐로를 이용해 전북혁신도시까지 2㎞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전북혁신도시와 만성지구 등이 주변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또한 호남고속도로, 새만금고속도로(예정) 등 빠른 교통망을 갖추었다.
전주시는 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 희소성 높은 면적 위주의 ‘이안 이서 로가’2단지 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안 이서 로가"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잔여세대 계약일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