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쇼파 인테리어/양병남 대표
상태바
대신쇼파 인테리어/양병남 대표
  • 글/ 이현지 기자
  • 승인 2006.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파의 화려한 변신이 시작 된다
다른 가구와는 달리 쇼파는 속을 들여다볼 수 없어 전문가조차도 좋은 제품을 선별하기가 어렵다. 좋은 쇼파를 고르는 기준은 겉모양 보다 골조를 포함한 내용물의 부속 재료 와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 업체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쇼파를 구입할 때는 무게가 무겁고 가운데 자리에 앉았을 때 쉽게 꺼지지 않는지, 탄력이 있고 편안한지를 보고 결정한다. 오래 사용한 쇼파라도 기본 골격이 튼튼하다면 굳이 새것으로 바꾸지 않아도 된다. 다만 최신 감각에 뒤떨어지는 커버만을 바꾸어주면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20년 전통의 장인정신, 대신쇼파
‘대신쇼파’는 20년 전통의 장신정신을 바탕으로 고급 쇼파 천갈이, 염색, 코팅, 세탁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의 가정과 사업장의 분위기를 새로운 디자인, 우수한 품질로 안락하고 편안하게 가꾸어 주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신쇼파’의 양병남 사장은 “천갈이의 장점은 무엇보다는 새로 구입하는 비용의 50 ~ 60퍼센트 가격으로 같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점이다. 또 집안 분위기와 자신의 취향에 맞추어 색상이나 소재를 고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한다.
비싸게 구입한 가죽쇼파, 탈색과 함께 갈라지고 헤졌다면 ‘대신쇼파’에서 전문으로 하는 염색, 코팅 서비스를 받아보는 것도 탁월한 선택이 될 듯하다. 색상과 감촉은 물론 쇼파의 수명까지 완벽하게 재생시켜주는 기술력은 대신쇼파의 서비스를 받아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양 사장은 “쇼파용 가죽은 소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햇빛, 조명에 의한 탈색 마찰과 유분 증가로 인한 갈라짐 등으로 다분히 제 수명을 다하지 못한다. 특히 표면 갈라짐 현상이 발생되기 시작하면 그 이전보다 몇 배나 빠른 속도로 손상되므로 때를 놓치지 않는 염색 재가공으로 오래 사용하는 알뜰한 지혜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낡고 오래 되서 사용하기 불편하거나, 유행지난 색상이나 디자인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제 대신쇼파가 제안하는 리모델링으로 쇼파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새것과 같은 명품 쇼파로의 변신을 시도해보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