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社와 전문 메디에스테틱으로 도약
상태바
차바이오社와 전문 메디에스테틱으로 도약
  • 주형연 팀장
  • 승인 2013.07.0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기세포 화장품 사용, 전문 뷰티아카데미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

힐링케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기본이 되는 개념으로 최근 이에 대한 연구와 현실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국내 시장 역시 다양한 연구와 노력을 통해 피부 및 두피관리와 결합된 새로운 모델들을 출시하는 가운데, 제품 역시 안전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관리 프로그램들이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는 실정이다.


과거 벨리시모에스테틱 창원 중앙점이 지닌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차바이오 인체줄기세포의 만남으로 새롭게 탄생한 ‘닥터미시앙’은 탈모, 피부, 비만 메디에스테틱을 지향하며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메디에스테틱’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일반 에스테틱과 달리, 메디컬은 아니지만 개선 효과의 결과를 보이고자 보다 전문성을 겸비한 제품 사용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접목시킨 것으로,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탈모와 비만 개선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차바이오社와 MOU체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사용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내면의 美와 외면의 美가 조화된 것이라 생각한다. 동양의학에 근거한 오리엔탈 테라피를 케어프로그램에 적용함으로써 육체와 정신이 건강한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진행한 고객의 임상경험과 관리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개선효과를 도출하는 우수 메디에스테틱으로 거듭나고자 끊임없이 주력해 나가겠다.” 

현재 전국적으로 창원본점, 압구정점, 연천점을 비롯해 올해 개원한 부산 송정점, 센텀점, 연산점까지 총 6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미시앙은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편안한 공간 제공과 1:1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자신감을 되찾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된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안정적이며 고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이야말로 고객의 꾸준한 만족을 이끌어내는데 중요한 사항이라 전하는 박민정 대표는 “국내최초 인체줄기세포를 이용한 시술을 승인 받은 차바이오社와 MOU를 체결해 닥터미시앙에서 유일하게 차바이오 배아줄기세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요즘 각광받고 있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관리제품을 만들어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병원 줄기세포 화장품에 대한 명성은 이미 전국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특히 CHA9의 재생과 미백 능력을 지닌 줄기세포의 우수성에 대해서도 많은 고객들이 인지하고 있어 닥터미시앙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 또한 높다. 현재 제품생산라인을 단독으로 보유하고 있는 닥터미시앙은 소비자용 홈케어 제품과 메디에스테틱 용도의 제품들을 따로 생산하는데, 이는 파주에 위치한 미시앙의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보다 전문성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을 화장품 원료로 사용해 피부개선과 세포 재생 활성인자를 이용하여 두피 및 피부를 관리하고 있는 닥터미시앙은 “프로그램을 지속한지 몇 개월이 지난 후 변화된 나의 모습을 보며 매우 기뻤다. 일반 에스테틱은 관리에만 치중하지만 닥터미시앙은 나의 모습이 확실히 개선될 때까지 책임지고 관리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면서 부지런히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다”고 전하는 고객의 평가에 보다 사명감을 갖게 된다고 전하며 현재 탈모와 피부, 비만뿐만 아니라 반영구화장·두피문신·네일패디·제모왁싱·태닝 등 모든 뷰티를 한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토탈숍을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여 말한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운영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아뜰리에 메이크업 인터내셔널의 설립자인 헬렌뀌르 원장은 다년간 풍부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피부색깔에 따른 제품, 피부 상태에 따른 제품, 모든 경우에 따라 각기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프랑스 현지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진출하여 메이크업 전문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헬렌뀌르가 직접 연수하고, 메이크업의 향후 트렌드를 전수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겸비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2007년부터 한국에 상륙하여 파리 전통 메이크업과 미용에 관련된 종합예술 학교 NO.1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아뜰리에의 명성을 이어 최고의 퀄리티와 최고의 강사진으로 미용교육의 상식을 전환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창원캠퍼스는, 국제적 네트워크를 통하여 세계적인 뷰티 감각과 최첨단 교육시설,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전문 뷰티아티스트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뛰어난 감각을 지닌 후배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창원캠퍼스는 시장의 글로벌화로 소비 패턴의 질적 변화속도가 급속도로 빨라지고 있는데, 이는 곧 수요자 중심의 시대 속에 살고 있음을 의미하는 동시에 평범한 능력이 아닌 자신만의 기술을 가진 전문기술인이 경쟁력인 것을 의미한다. 누구나 자신의 적성에 부합하는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여 사회에서 전문기술인으로서 자신감과 경쟁력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하는 박민정 대표는 이러한 흐름을 토대로 창원캠퍼스에서는 전문기술을 이론에서부터 실기, 현장에서 유용한 실무 기술을 교육함으로써 살아있는 기술과 현장에서 유용하게 발휘할 수 있는 기술 위주로 교육을 실행하고 있다. 더불어 기술은 물론 서비스 인성교육과 경영이론에 이르는 각종 정보 시스템을 겸비해 단순한 기술력뿐만 아니라 창의적 부가가치성을 창출하기 위한 미용 전문인 양성의 장(場)을 마련하여,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예비 뷰티 전문가들의 멘토링 역할을 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현재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 진흥원에서도 국비무료수업을 지원받으며 보다 전문성을 겸비한 실질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젊은 연령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또한 많은 관심을 갖고 방문하여 제2의 삶을 계획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는 박민정 대표는 뷰티&미용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참신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으로 국내 우수한 미용기술력을 갖고 중국으로 진출할 계획을 지니고 있는 닥터미시앙 박민정 대표는 “올해 9월부터 중국 의료관광 가이드과정이 출시된다. 이 자격증이 적용되면 중국 담당 원장을 닥터미시앙 본점으로 방문토록 하여 미용과 의료분야를 접목시켜 보다 전문성을 겸비한 코디네이터 과정을 출시해 나갈 전망이다”고 전하며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데도 전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