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문화예술회관에서 7일 오페라 갈라 콘서트 개최
상태바
순천 문화예술회관에서 7일 오페라 갈라 콘서트 개최
  • 박진왕
  • 승인 2017.07.0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콘서트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성악가 김민지·한경미·류정필·장동일 출연
▲ 오페라 갈라 콘서트
[시사매거진]
순천시는 오페라의 저변 확대와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걸작으로 만나는 오페라 갈라 축제’를 기획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오페라 갈라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콘서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지휘는 이봉환이 맡고, 소프라노 김민지, 한경미, 테너 류정필, 바리톤 장동일이 출연해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 오페라 제비 중 도레타의 아름다운 꿈,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오페라 마술피리 중 파파게노 파파게나! 등 주옥 같은 오페라 곡을 들려 준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문화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간 사업’으로 지원금을 받아 추진하며, 지정석 30%를 초대권을 발행해 문화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입장료는 R석 1만원, S석 8000원, A석 6000원이며, 초중고교생, 65세 이상, 국가유공자, 등록장애인, 3자녀이상 증 소지자, 50인이상 단체, 문화예술회관 회원 등에게는 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입장권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며, 순천문화예술회관(749-8624)에 방문해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