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조안 희망케어센터 호국보훈의 달 맞이 참전용사 감사잔치 개최
상태바
와부조안 희망케어센터 호국보훈의 달 맞이 참전용사 감사잔치 개최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7.06.2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부조안 희망케어센터 호국보훈의 달 맞이 참전용사 감사잔치 개최
[시사매거진]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조안희망케어센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와부읍복지넷는 지난 27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와부읍에 거주하는 참전용사 50명을 초청해 와부읍 소재 온누리장작구이에서 감사잔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이승제센터장, 와부읍복지넷 김철환위원장 및 위원들이 함께 참석해 나라를 위해 헌신 희생하신 6.25 참전용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온누리장학구이와 덕소교회의 후원으로 참전용사 어르신께 따뜻한 식사를 대접했으며, 그들의 숭고한 정신을 다시한번 일깨울 수 있는 자리가 됐다.

6.25참전용사회 구유서회장은 “6.25 한국전쟁이 67주년이 됐는데, 지역에서 우리를 잊지 않고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줘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이승제센터장은 “참전용사들의 조국을 위한 숭고한 희생정신과 애국심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평화롭게 지낼 수 있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와부읍, 조안면에서는 참전용사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지역의 아동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을 하고 있는 온누리장작구이에서는 앞으로도 매월 1회 이상 무료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외식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