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아이디어 ‘풍성’…서산시, 2017 상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 선정
상태바
참신한 아이디어 ‘풍성’…서산시, 2017 상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 선정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7.06.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산시
[시사매거진] 서산시가 올해 상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 14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읍면동을 포함해 41개 부서에서 제출한 42개 과제를 시정발전의 기여도에 따라 심도 있는 검토와 심의로 이뤄졌다.

시는 독창성, 효과성, 활용성, 노력도 등 4개 분야에서 직원과 외부 업무평가위원, 행정 전문가의 평가를 실시하고 지난 22일 열린‘서산시 업무평가위원회’의 심의·의결로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교통과의‘교통에 날개를 달다, 언제와? 금방 와! 서산시버스정보시스템 개통’과 수석동의‘주민에 감동 준 20년만의 대청소, 전국 최초! 저소득계층 공공임대주택 주거개선 시범사업’이 받았다.

이들 부서의 과제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여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우수상은 ▲환경생태과 ▲건설과 ▲도로과 ▲해미면이, 장려상은 ▲기획감사담당관실 ▲공보전산담당관실 ▲사회복지과 ▲일자리경제과 ▲관광산업과 ▲농정과 ▲대산읍 ▲부석면이 받았다.

시는 선정된 우수과제를 다음달 3일 개최될 직원 월례회의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제출된 과제들은 모두 서산시 발전에 기여한 주역들” 이라며 “앞으로도 서산시 발전을 위해 직원 모두 머리를 맞대고 새롭고 참신한 시책을 발굴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