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서관, 너구리박사 박병권 교수 초청 강연
상태바
영종하늘도서관, 너구리박사 박병권 교수 초청 강연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7.06.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숲 동물이야기, 오는 28일부터 유아∼성인 100명, 선착순 접수
▲ 우리 숲 동물이야기
[시사매거진] 인천광역시 영종하늘도서관(미추홀도서관 분관)은 개관2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9일 “우리 숲 동물이야기”라는 주제로 ‘SBS TV동물농장’ 박병권 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영종지역을 기반으로 숲의 가치와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활동 중인 민간단체‘세계평화의숲사람들’과 공동으로 진행이 된다.

특유의 유머와 위트로 멸종위기의 야생동물들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야생동물들을 소개하고 생태계의 균형 및 순환고리 유지가 인간생존과 직결돼 있음을 강조하게 될 이번 강연은 삶을 살아가는 또 하나의 지혜를 선사하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병권 교수는 현재 환경교육연구지원센터 대표 및 원광디지털대학교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MBC의 <느낌표>, SBS의 <물은 생명이다>를 비롯한 TV 프로그램 출연과 자문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자연, 뒤집어 보는 재미'가 있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28일부터 방문 및 전화(70%)와 온라인(30%)접수를 통해 선착순 마감하며 유아∼성인 모두 참여가능하다.

방문접수는 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 전화접수는 746-9137, 온라인 접수는 영종하늘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행사⇒교육·문화프로그램⇒프로그램명)를 이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7080/hanul/)를 참고하거나 전화(746-9137)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