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미래도시 호텔형 타워 아파트를 선보이겠습니다”
진천, 음성군이 충북혁신도시 후보지로 확정되면서 오히려 인근 지역의 가치가 더 높아지고 있다. 혁신도시 예정지역과 그 주변은 2011년 1월3일 까지 5년간 토지거래 허가 구역으로 지정된다. 이렇게 혁신도시 선정지는 여러개발 규제나 부동산 거래규제가 많지만 인근지역은 이에 관해서 자유로운 편이다. 특히 증평지역은 혁신도시가 개발되면서 인구유입이 늘어나면 생활, 교육, 교통환경이 잘 갖춰져 혁신도시의 가장 탁월한 배후주거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특히 34번국도 직선화 공사로 혁신도시로의 접근성이 좋아 증평은 충북혁신도시의 배후주거지의 단계를 넘어서서 충청개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된다.
친환경 그린빌딩 증평 파라디아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명소 부산의 대표호텔인 파라다이스가 이젠 아파트건설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과 파라디아 명품관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파라다이스글로벌 건설부문이 충북혁신도시 배후주거지인 증평에 호텔처럼 아름다운 주거공간인 파라디아 아파트를 선보이고 있다.
시행전문회사인 (주)미르도시건설(대표 김용경)은 파라디아 아파트의 시행사로 참여하면서 충북지역의 아파트 주거문화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이지역 랜드마크 아파트건설을 꿈꾸고 있다.
친환경 그린빌딩 증평 파라디아
증평 파라디아 1차 아파트 421세대를 70%이상의 높은 분양률을 기록한 (주)미르도시건설의 김용경 대표는 행정중심복합도시를 이으며 오창의 정보기술산업, 오송의 생명기술산업, 증평의 항공우주기술산업의 삼각클러스트를 형성하는 대한민국 기술산업의 첨단산업벨트, 그 한복판에 건설되고 있는 파라디아는 명소화 사업으로 탈바꿈하는 보강천 시민공원과 증평군청이 바로 옆에 있어 증평에서도 소문난 입지를 가지고 있다.
증평파라디아 아파트는 모델하우스 오픈첫날 많은 사람들이 몰려 파라디아가 가지고 있는 입지를 증명해주었다. 파라디아의 시행사로 참여하고 있는 (주)미르 도시건설의 김용경 대표는 "파라디아는 고급스런 외관의 호텔 같은 아파트로 충북의 명사로 주목받고 있다. 파라디아는 기존 아파트의 판상형 아파트에서 벗어나 독특한 T자형의 타워설계를 도입하였기 때문이다. 타워형 설계는 채광, 통풍, 개방감이 뛰어나 단지 어디에서나 증평의 아름다운 경치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상층은 고급아파트에 적용되는 복층형 다락방의 특별한 평면설계를 적용하여 환기와 채광 및 공간의 개방감도 크게 하였다"고 말했다.
파라디아의 가장 큰 특징은 풍성한 녹지를 이용하여 단지 내 파라디아 만의 푸른 테마공원을 조성한다는 것이다. 맨발로 흙을 밟으며 걸을 수 있는 건강한 산책로인 헬시포레스트는 다양하게 식재된 수목을 통해 계절감을 연출할 수 있어 감성을 키워줄 뿐만 아니라 산책의 즐거움도 더해줄 것이다. 또한 네이버 가든은 푸른 잔디밭과 정자, 벤치 등 다양한 휴게시설을 설치하여 이웃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동시에 정감 있고 여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조성된다. 또한 골프퍼팅장인 그린 퍼팅필드를 조성하여 개인의 여가 생활은 물론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파라디아만의 차별화된 주거시스템
우리나라 전문시행사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미르 도시건설과 다년간 국내외 유수 호텔 시공의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파라다이스 건설 산업의 만남은 첨단 주거공학 설계를 통해 입주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생활의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증평 파라디아는 더불어 웰빙이라는 로하스개념에 입각하여 마시는 물 한자에서부터 숨쉬는 공기 하나까지 세심한 배려를 했다. 개별정수 시스템을 통해 부유물질과 무기성 물질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해 더욱 깨끗한 물을 제공하고, 주방자동환경 시스템을 도입하여 언제나 쾌적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층간 소음저감제를 시공하여 조용한 주거환경을 조성 하였고 ,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을 방지하였다.
또한 증평파라디아만의 첨단, 안전 시스템은 입주자들에게 개인비서처럼 꼼꼼히 챙겨주며 믿음직스럽게 지켜주는 집으로 인식 될 것이다. 파라디아는 전세대 시스템 붙박이장 및 월풀욕조, 욕실스피커폰 및 사우나용 헬시팬 등을 설치하여 입주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충북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건축물이 목표
지난 8.31부동산 대책이후 1가구 2주택의 부담이 생겨난 고객들은 투자 가치나 입지조건, 편안함 등을 고려하여 하나의 주택만 가지자는 생각으로 많이 전환되었다. 따라서 최고의 위치, 최고의 자재 등을 사용하고 최고의 가치를 창출시키는 아파트를 찾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증평파라디아를 충북을 대표하는 건축물로 남기기 위해 (주)미르 도시건설의 김용경 대표는 남다른 노력을 해 왔다. 한국의 호텔을 대표하는 파라다이스와 전문시행사로 인정을 받고 있는 (주)미르도시건설은 행정중심복합도시인 연기군과 충북 혁신도시인 진천, 음성 이 2곳과 인접해 배후 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는 증평에서 충청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를 건설하기로 합의하였다.
파라다이스 건설사업부는 아파트 건설부문에서도 정상궤도에 오르기 위해 작은 이익보다는 수입을 전혀 남기지 않더라도 충북 최고의자부심을 가지는 랜드마크 건축물을 만들고자 한다. 이 같은 시공사와 시행사의 뜻이 담긴 증평 파라디아가 충북을 벗어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축물로 탄생하기를 기대해본다.
(주)미르 도시건설 김용경 대표 인터뷰
증평파라디아는 제 꿈의 실현을 위한 아파트이다. 제 고향이 증평이기 때문에 고향분들에게 최고의 아파트를 제공하고 싶었다. 따라서 영업적 이익보다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더 많은 애를 썼다고 자부한다.
파라디아의 가장 큰 특징은 풍성한 녹지를 이용하여 단지 내 파라디아 만의 푸른 테마공원을 조성한다는 것이다. 맨발로 흙을 밟으며 걸을 수 있는 건강한 산책로인 헬시포레스트는 다양하게 식재된 수목을 통해 계절감을 연출할 수 있어 감성을 키워줄 뿐만 아니라 산책의 즐거움도 더해줄 것이다.
또한 네이버 가든은 푸른 잔디밭과 정자, 벤치 등 다양한 휴게시설을 설치하여 이웃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동시에 정감 있고 여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조성된다. 또한 골프퍼팅장인 그린 퍼팅필드를 조성하여 개인의 여가 생활은 물론 건강까지 관리할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