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메디칼/전태성 대표
상태바
동원메디칼/전태성 대표
  • 글/편집국
  • 승인 2006.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의 시작, 은나노 건강신발 개발
인체 공학적 맞춤 건강신발 ‘링크슈즈’ ‘샤인슈즈’

동원메디칼(www.dwlink.co.kr/전태성 대표)은 銀을 이용한 신발 개발에만 몰두하는 전문 중소기업이다. 이 회사는 인체 공학적 맞춤 건강신발 ‘링크슈즈’와 ‘샤인슈즈’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잘못된 발관리로 굳은 살, 티눈 심지어 발이 갈라지는 경우가 생기는데 신발을 신는 것 만으로도 이런 질병 예방은 물론 혈액순환을 도와줘 건강까지 지겨주는 웰빙 신발 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신진대사 촉진, 피로회복, 심장강화에 도움
샤인슈즈는 은사 원단을 이용한 깔창으로 만든 신발로, 은나노 향균은 기본이고 발 반사구 자극으로 인체의 혈액순환을 활성화 시키고 체중분산 아치구조로 척추 변형을 교정 예방하는 100% 천연 코르크 웰빙건강 신발이다. 은사 깔창에는 혈압조절 및 세포 내 활력소 촉진 등의 기능을 하는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들어가 피로회복 및 심장강화에 도움을 준다. 샤인슈즈는 특허를 받고 한국소비과학센터에서 세균억제 효과로 제품의 검증을 받았다. 현재 ‘신발에 건강을 입혔다’는 입소문을 타고 약국과 백화점에 입점 하고 있다.
링크슈즈는 은나노 원사(음이온 원적외선 기능) 가공으로 고 탄력성과 고신축성을 갖고 있으며 낮은 열전도성과 가벼운 무게로 충격흡수에 강한 건강신발이다. 음이온 원적외선이 신진대사 촉진, 피로회복 심장강화 등의 기능을 하고 은나노실버가 세균을 감소시킨다. 또 도전성 섬유를 사용해 몸에 해로운 전자파를 차단하는 100% 천연 코르크 건강신발이다. 또 전 대표는 CBS기독교방송에 20컬레를 후원한 것을 계기로 노인복지회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사제품인 건강신발을 기증하여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전 대표는 “앞으로 이 제품이 전국 유통망을 통해 많이 팔려나가 몸이 안 좋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처음과 나중 <디즈바이>/강직원 대표
척추교정용의자 ‘디즈바이’ 맞춤형의자가 뜬다
철저한 맞춤 제작으로 고객에게 최적 시스템 제공

발명특허 척추교정용의자, 디스크환자용 침대상판, 머리에 베지 않고 목에 베는 목 베게를 생산 판매하는 기업인 처음과 나중은 특허명 ‘척추교정용의자’를 인체의 체형에 따라 여섯 체형으로 구분하여 제작하여 소비자의 체형에 따라 공급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의자도 과학의 시대, 디즈바이로 건강한 허리를…
인체의 체형에 따라 여섯 체형으로 구분하여 제작처음과 나중이 개발하여 특허출원한 척추교정용의자 ‘디즈바이’는 집에서 베는 베게보다 훨씬 편안하고 평안한 취침을 할 수 있도록 의자의 불편함을 완전히 해결하였다. 디즈바이는 앉았을 때 틀어진 자세를 바른 자세로 유지시킴으로써 사람의 허리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등받이는 척추곡선과 동일한 곡선으로 형성되어 앉은 사람의 몸을 그대로 감싸 앉고 머리 부분이 닿는 경추후면부 역시 경추곡선을 따라 설계되었다. 또한 허리의 하중을 분산시켜주어 허리를 편안하게 해 주며 몸을 추켜 세워주는 효과를 더한 측판은 물론 피곤할 때 의자를 30도 정도 기울여 수면을 취하여도 허리를 반듯하게 세워주며 허리의 뒤틀림을 사전에 예방하여 주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처음과 나중에서는 자신의 체형에 맞는 양복을 맞추어 입듯 이제 의자도 자신의 키와 체형에 맞는 의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맞춤형 형식이다 보니 처음과 나중의 제품들은 모두 수제품으로 제작된다.
강 대표는 “허리디스크로 고생하는 아내가 안타까워 편안한 의자를 만들어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의자를 만들기 시작했다”며 “그동안 자신의 체형에 맞지 않은 의자를 사용해 불편함을 겪어 오셨던 모든 분들께 자신 있게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덧붙여 “디즈바이 사용자의 대부분은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어 주문한 경우가 많다. 앞으로는 디즈바이에 대해 보다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홈쇼핑에도 납품할 계획이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내 몸에 가장 편한 맞춤 의자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이기도 한 강 대표는 종교 활동을 통한 많은 선행으로 지역사회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투철한 신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시 하는 강 대표의 신뢰경영이 빛을 발해 처음과 나중이 국내 웰빙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컨스텔레이션 더블 이글 커플 워치>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성
160년 전통의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오메가는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한층 멋스럽게 태어난 컨스텔레이션 더블 이글 커플 워치(남성용480만원, 여성용310만원)를 선보인다. 오메가의 4가지 라인 중 예물 시계용으로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컨스텔레이션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이글 커플 워치는 볼륨감 있는 베젤 디자인과 베젤에 새겨진 로마체의 숫자가 독특한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 꽃피는 봄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불 이글 커플 워치는 옐로 골드와 스틸의 자연스러운 조화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스크래치 및 반사 방지 처리된 사파이어 유리덮개와 100m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어 실용적인 면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화이트 다이얼의 남성용 더블 이글 제품은 한국의 대표적인 골퍼인 최경주 프로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컨스텔레이션 라인에서 처음 코엑시얼탈진기를 장착하였다. 오메가 caliber1680 무브먼트를 사용했으며 파워 리저브가 60시간 동안 지속된다. 오메가 caliber1376무브먼트를 채택한 여성용 컨스텔레이션 더블 이글의 다이얼은 우윳빛진주 자개로 처리되어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다.


한기선 사장 편지 담아 눈길
(주)두산 주류BG가 7일 신제품 알칼리水 소주 ‘처음처럼’출시와 함께 주류 BG 한기선(55)사장이 드리는 편지글 형식의 런칭 광고로 높은 전면전을 선언했다. ‘소주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올립니다’라는 제목의 신문광고는 ‘좋은 소주 만들기’에 평생을 바치니 본인의 소개로 시작하여 소주의 80%를 차지하는 물의 중요성을 절감하면서 이 세상 좋은 물이란 물은 다 찾아다닌 얘기, 암 투병을 성공적으로 이끈 알칼리水 소주 ‘처음처럼’을 출시하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진솔하고 담담하게 전하고 있다. 신제품 런칭 광고에 대표가 직접 편지글을 올리는 것도 이례적이지만, 소주업계의 산증인으로서 본인의 인생 이야기와 함께 선뜻 밝히기 어려운 암 투병 경험까지 진솔하게 밝혔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정교함 속에 신뢰받는 - Pelikan
1838년 화학자인 Carlho memann으로 시작되었다.
1868년에 Gunther Wagner가 회사를 인수하면서 Wagner가문의 상징인 펠리칸을 모든 제품에 붙였으며 이때부터 Pelikan은 독일 명품 필기류의 대명사가 되었다. 1996년 펠리칸은 학생층을 타켓으로 한 만년필 Level로 학생층 만년필 시장에 진출하였는데 이 제품은 특허 받은 혁신적인 리필 기술을 갖춘 것이었다. 불과 일년 후 이 기술은 세련된 디자인의 성인용 만년필 Level L5iF Forum Hannover the Good Design Award of Chicago Athenaeumm, Museum of Architecture and Design, Nort-Rhine Westphalia등에서 디자인 상을 비롯한 상을 수상하는 등 펠리칸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한 걸음 다가가게 되었다.
제품문의;(주)신한커머스/032-678-9581/www.sinhancorp.co.kr

조니워커, 200주년 기념 ‘The Anniversary Pack’출시
세계 판매 1위의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www.johnniewalker.co.kr)가 브랜드 창시자 존 워커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는 ‘The Anniversary Pack’을 출시했다. 1805년 스코틀랜드 킬마낙에서 태어난 존 워커는 자신만의 블렌딩 기법을 발전시켜 독창적인 위스키를 창조했고, 그 후 존워커의 후세들이 이를 계승해 세계적인 브랜드 조니워커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러한 조니워커 가문의 개척정신과 강인함, 정통성을 기념하게 위해 조니워커는 특별히 ‘The Anniversary Pac’을 선보였다. ‘The Anniversary Pac’은 조니워커 레이블 중에서도 가장 최고급인 조니워커 블루 750㎖와 세계적인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가 디자인한 병마개, 조니워커 블루 레이블의 기원을 소개하는 에디션 북이 가죽 케이스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조니워커 마케팅 관계자는 “200주년을 기념하는 상징성과 전 세계적으로 4,000병만 판매된다는 희소성을 감안할 때 ‘The Anniversary Pac’의 소장가치는 판매가의 10~20배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The Anniversary Pac’은 런던 헤롯 백화점이나 파리 라파에뜨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 또한 유명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독일 월드컵 성공 개최를 위한 MCM의 월드컵 시리즈
독일 명품 브랜드 MCM에서는 2006년 독일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국팀의 우승을 기원하는 의미로써 ‘월드컴 시리즈’를 선보인다.
MCM은 본랜 ‘Mode Creation Munich’의 약자로 이번 월드컵의 성대한 개막식이 열리는 뮌휀태생으로 독일의 상징적인 브랜드이자 1976년 Leather Coods전문 브랜드로서 2006 독일 월드컵을 맞아 World Cup Ball과 스포티한 Bag으로 이뤄진 ‘월드컵 시리즈’를 출시하게되었다. 월드컵의 상징인 World Cup Ball은 MCM의 전통로고인 비세토스를 바탕으로 하여 오각의 가죽조각을 하나하나 꿰매어 섬세하고 수공예적인 독일의 장인정신을 느끼게 한다. 3가지의 컬러로 선보이는 월드컵 기념 ball은 1,000개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그 특별함과 희소성을 더하며, 이 스페셜한 상품은 발매와 더불어 신선하고 새로운 방식의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2006년 독일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그에 발맞춰 MCM에서 출시되는 이번 ‘월드컵 시리즈’ 컬렉션은 벌써부터 월드컵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면서 World Cup Ball에 대한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3월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 MCM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아스포츠(주)
더욱 업그레이드 된 Gold시리즈 출시기념 이벤트
국내 스포츠 식품 선두 기업 상아스포츠는 신제품으로 출시된 ‘프로프로틴골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간편한 방법으로 아미노산의 섭취가 가능한 ‘파워 아마노겔’을 무료증정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Gold시리즈는 기존의 건강식품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의 양질의 영양소로 업그레이드 되어 5대 영양소 외 약 40여 가지의 영양성분이 함유된 고급형 제품 ‘프로프로틴골드’외 2종을 함께 출시 했다. 특히 Gold시리즈는 제조 공법이나 가격이 비싼 이유로 WPC(농축유청단백)나 WP(분리유청단백)와 WPC(농축우청단백)를 혼합하여 제조한 제품과는 달리 단백질 중 가장 소화 흡수율이 좋고, 생물가가 높은 단백질이며 무유당으로 한국인에게 흔히 나타나는 유당불내증(우유를 먹으면 배탈이 나는 것)을 근원적으로 제거 한 WP(분리유청단백)를 사용한 최고급형 건강식품으로 일반인부터 운동선수까지 급격한 수요가 예상되는 건강 식품 시리즈다.
상아시리즈는 Gold시리즈 중 고급형 제품인 ‘프로프로틴골드’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월말까지 아미노산음료인 ‘파워아미노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품 및 이벤트 문의:www.power365.com/02-3474-970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