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역 지너스 타워 상가 분양
상태바
강변역 지너스 타워 상가 분양
  • 취재_박상목 경제부장
  • 승인 2006.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지를 보면 가치가 보인다 ‘지너스 타워’
광진구 최고의 심장부, 강변역과 동서울터미널 특급상권의 핵심수익 노린다

똑같은 상권에 똑같은 투자조건으로는 더 이상 가치가 없다. 현재 구의동 강변역 주변에 잇따른 건설 개발 계획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진 중공업이 광진구에 향후 46층 규모의 초고층 쌍둥이 빌딩이 건립 계획을 밝힌데 이어 강변 주변의 주거단지 개발계획이 꾸준히 추진되고 있어 강변역은 어느 때보다도 투자열기가 뜨겁다. 이와 더불어 현재 분양중인 ‘지너스 타워’역시 강변역 황금상권에 위치한 다양한 쇼핑기능성의 복합 상가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서울터미널 개발 예정으로 미래가치 상승
입지가 좋아야 수익이 확실하다. 그 대표적인 곳이 바로 강변역. 이곳은 지하철 2호선 강변역을 중심으로 동서울터미널을 비롯해 전자상가 테크노마트 등을 통한 일일 유동인구가 약 20만 명 정도 된다. 터미널과 테크노마트, 대형극장 등으로 20대부터 고령층까지 다양한 연령층들이 이 곳 강변역을 찾고 있는 상황이어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현재 동서울터미널 부지 소유주인 한진 중공업이 광진구에 제출한 건설 개발 계획에 따라 향후 46층 규모의 초고층 쌍둥이 빌딩이 건립될 예정이어서 앞으로 이 지역의 투자가치는 더욱 상승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강변 주변의 주거단지 개발계획이 꾸준히 추진되고 있기에 미래가치 상승으로 인한 고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주)지너스에셋이 시행하고 (주)휴먼텍코리아가 시공하고 있는 ‘지너스 타워’는 구의동 최고의 심장부인 강변역에 위치한 종합상가로 강변역에서 도보로 1분, 동서울터미널에서 약 10m, 강변북로?올림픽대로?중부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갖춰 최대 수요층을 자랑하는 핵심위치이다.

주거, 유동인구 유입으로 구의동 중심의 황금상권
13,000여 세대의 주거인구로 대규모 배후단지를 형성하고 있는 지너스 타워는 우성아파트(354세대), 대림아크로리버(308세대), 한양아파트(500세대), 현대7단지(273세대), 현대프라임아파트(1,600세대), 현대2단지(1,600세대)등 최상급 주거단지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13,000여 세대의 주거 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기대수요가 높은 근린상가이다.
휴먼텍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다양한 쇼핑기능성의 복합 상가인 ‘지너스 타워’는 13,000여세대의 주거인구와 강변역과 동서울터미널의 유동인구로 효율적인 투자수익을 누릴 수 있는 황금상권에 위치해 기대가치가 높다”고 설명한다.
이처럼 탁월한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는 ‘지너스 타워’는 지하2층, 지상 6층 규모의 복합 상가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이다.
복합 상가로 다양한 상권이 형성될 지너스 타워는 젊은층은 물론 고령층까지 흡수할 수 있는 곳으로 꾸며진다. ▲지하 2층은 주차장, ▲지하1층은 게임존의 컨셉트로 PC방, 당구장, 노래방, 미용실, 카페, 주점 등이 들어설 에정이다. ▲지상 1층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비롯해 커피 전문점 등 각종 프렌차이즈와 주얼리 샵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젊은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상 2층은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각종 훼밀리 레스토랑이 ▲지상 3층은 한식, 일식, 퓨전음식점, 일본식 주점 등 다양한 퓨전요리 전문점들이 들어선다. ▲지상 4층부터 5층까지는 소아과, 내과, 치과, 안과, 한의원, 피부과, 성형회과, 비만클리닉, 약국체인점, 웰빙센터 등의 크리닉 센터가 들어서며, ▲6층은 조망권을 갖춘 스카이 라운지로 퓨전BAR를 비롯해 라이브카페, 고품격레스토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휴먼텍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지너스 타워의 분양이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어, 시공 및 투자개발을 통해 투자대금 이상의 수익이 기대 된다"고 말했다.
평당 분양가는 850만~4,550만 원 선으로 중도금 30%를 무이자 융자해주며 2006년 5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문의:02-453-2106




주요기사